호주청정우 홈페이지 회원 가입하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가자

뉴스 제공
호주축산공사
2004-12-10 11:37
서울--(뉴스와이어)--호주청정우로 널리 알려진 호주축산공사는 1월 1 6일까지, 호주청정우 홈페이지 ‘아이러브비프(www.ilovebeef.co.kr)’의 개편 기념 이벤트인 ‘호주청정우 홈페이지 회원 가입하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가자’를 마련한다.

12월 13일부터 1월 16일까지 5주간, ‘아이러브비프(www.ilovebeef.co.kr)’ 사이트를 방 문하여, 온라인 회원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75명에게 호주청정우로 만든 맛있고 영양가 있는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8일 호주청정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등 5명에 10만원권, 2등 20명에 5만원권 등 총 575명에게 푸짐한 아웃백 스테이크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호주청정우로 만든 맛있는 스테이크도 먹어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참가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청정지역 호주에서 깨끗하고 엄격하게 관리되어 호주청정우로 불리는 호주산 쇠고기 관련 정보는 물론 각종 부가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해 온 ‘아이러브비프’ 사이트는, 이번 개편을 통해 <호주청정우 추천 맛집>, <이달의 건강 요리> 등 더욱 다양하고 유익해진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회원 맞춤 서비스가 도입되어 <우리 동네 매장행사>라는 새로운 코너에서는 홈페이지 회원의 동네 매장에서 진행 중인 행사 정보도 알려 줄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이 구 차장은 “그 동안 호주청정우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호주청정우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폭 넓은 정보와 신선한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www.mla.com.au/

연락처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김지영 대리 02-732-3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