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수능방송, 통합논술 대비 무료공개특강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대입 수험생의 최대난제로 부각되고 있는 통합논술 대비 학습방법을 유명강사로부터 무료로 직접 배울 수 있는 통합논술 공개특강이 열린다.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edu.ingang.go.kr)은 통합교과논술시험을 대비한 무료공개특강을 21일부터 25일까지 연다고 17일 밝혔다. 강남구청 수능방송 대강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논술특강은 강남구청수능방송이 논술분야 전문기관인 (주)MSC교육과 대한교과서 독서논술토론연구소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주)MSC교육의 안진훈 대표강사가 진행하는 1차강의는 21일 오후3시 ‘2007학년도 서울대 통합논술 예시문제 분석’ 강의를 시작으로 총 6회의 강의로 구성됐다. 안진훈 강사는 서울대, 연대, 고대의 논술기출문제 분석과 통합논술 문제 접근법 등을 강의한다.

대한교과서 독서논술토론연구소 이기택 강사 등 5명이 진행하는 2차강의는 24일 오후4시 ‘수시논술과 정시논술의 차이점 및 효과적 대비방법’을 시작으로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주요대학 예상문제 풀이 및 해설’, ‘수리논술 출제방향 및 대비방법’ 등의 강의가 열린다.

이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서울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앞에 위치한 강남구청수능방송국 대강의실로 찾아오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강의교재 2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200명씩 수강할 수 있다. 특강에 참여하지 못한 수험생을 위해 11개 강의는 모두 촬영하여 강남구청수능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한다.

맹정주 강남구청장은 “공교육과정에서도 제대로 교육이 이뤄지지 않으면서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통합교과논술에 대한 종합대비책을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무료논술특강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ngang.go.kr

연락처

강남구청수능방송 홍보 담당 이지스 커뮤니케이션즈 전상훈 02-3443-8870 011-9968-24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