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바비젼, CJ라이온과 ‘깨끗한 EYE’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기술력의 세계적인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한국시바비젼(대표 온종석, www.cjbavision.com)은 CJ라이온(대표 이재관, www.cjlion.net)과 함께 11월 20일부터 12월 17일까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 33개 매장에서 세균 퇴치를 위한 ‘깨끗한 EYE” 캠페인을 진행한다.

차가운 날씨로 환기에 게을러지는 겨울철에는 여름 못지않게 실내 세균 오염도가 높아 세균에 노출될 가능성이 큰 시기다. 난방과 가습기 사용으로 적당한 실내온도와 습도가 유지됨으로써 병원균이나 먼지 진드기 등이 번식하기 쉬워 렌즈 사용자들은 건조한 기후에 세균까지 겹쳐 이중고에 시달리게 된다.

겨울철 세균 없는 깨끗한 렌즈관리를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올리브 영 매장에서 시바비젼의 다목적렌즈관리용액 아큐파이MPS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천원 상당의 CJ LION 의 폼타입 항균 핸드솝 ‘아이!깨끗해’와 시바비젼의 항균 렌즈케이스 2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시바비젼의 항균 렌즈케이스는 은이온 성분이 함유된 특수 재질로, 수분과 접촉 시 은이온이 활성화되어 케이스의 세균 오염을 막아준다. 또 항균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CJ 라이온의 항균 폼 핸드솝 ‘아이!깨끗해’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O-157구균 등 유해 세균을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아큐파이MPS 2개+ 폼타입 항균핸드솝 1개+항균렌즈케이스2개=14,000원)

또 캠페인 기간 동안,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일반형 렌즈케이스를 올리브영 매장으로 가지고 오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시바비젼의 은나노 항균 렌즈케이스로 바꾸어준다.

시바비젼의 최두형 과장은 “렌즈 트러블의 원인은 바로 잘못된 관리에 의한 세균 번식”이라며 “항균 핸드솝와 항균 렌즈케이스를 함께 이용하여 겨울철 심각한 실내 오염으로 인해 위협받는 콘택트렌즈 사용자들의 눈 건강에 대한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33개 올리브영 매장 위치는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www.oliveyoung.co.kr)

한편, 콘택트렌즈 소비자 시장조사에 따르면 조사자의 73% 가량이 렌즈 케이스의 용액을 1주일 이상 교체하지 않고 있으며 81%가 렌즈 케이스를 수돗물로 세척하고 있다. 또 포도상구균, 녹농균, 세라치아균 등 렌즈 오염으로 인한 안질환 경험자도 많은 것으로 조사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bavision.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전민국 02-3210-9618 011-9920-60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