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즈, 퀵돔 등록 접수 개시

서울--(뉴스와이어)--도메인 등록 전문 기업 네임즈(대표 여원동, www.names.co.kr)는 기존 3단계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2단계kr 도메인 신청 접수를 시작 했다고 밝혔다. 2단계 Kr이라 함은 www.names.CO.KR과 같이 국가를 나타내는 KR 앞에 도메인의 성격을 나타내는 co, or, go, pe, ne 등의 문자열을 포함하지 않고 names.KR과 같이 국가 구분만을 가능하게 해 도메인의 인식성 및 사용 용이성에 중점을 둔 새로운 도메인 체계이다. 해외에서는 일찍이 .us, .jp, .uk, .hk, .cn 등의 2단계 도메인의 보급이 이루어 졌으며 com, net등의 도메인과의 경쟁에 나서 자국의 도메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네임즈는 2단계 kr도메인의 등록 접수 시 국내 최저가인 14,000원(부가세별도)의 도메인 등록비를 적용하는 "100%당첨 이벤트"와 더불어 각종 이벤트로 고객의 등록 접수와 참여를 유도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짧아진 kr도메인을 홍보하는 "OOO는 짧아야 좋다" 이벤트를 통해 30명의 고객에게 5년간 도메인 등록비(연장비)를 면제하여 주며 네임즈의 인터넷신문 솔루션 '마이미디어 www.mymedia.com'(240만원/1년)를 개인에게 홈페이지용으로 1년간 무료로 제공하기로 해 도메인 업계에서 가장 실리적인 이벤트 상품이라는 평을 듣고있다.

디비케이네트웍스 개요
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기업 (주)디비케이네트웍스는 자체 개발한 인터넷신문 서비스 솔루션인 ‘미디어온’와 블로그 솔루션은 물론 카페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200여 언론사 및 기업에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주)디비케이네트웍스는 미래의 IT 흐름을 주도할 SAAS(Solution as a service)형태의 ‘미디어온’ 서비스를 개발하여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bknetworks.com

연락처

마이미디어디에스 기획마케팅부 최윤일 부장, 02-839-8700, 010-8983-62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