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신문 솔루션 미디어온, ‘100% 당첨’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솔루션 전문 업체 DBK네트웍스(대표 여원동, www.dbknetworks.com)가 자사 인터넷신문 솔루션인 미디어온(MediaOn)의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이 되는 프로모션을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상담만 받아도 기프티콘 발송, 신규 가입 고객에게 초소형 USB 메모리 증정, 2개 이상의 신문사이트를 동반 개설 시 개설한 회원 모두에게 20만원 상당의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온 프로모션 사이트(http://promotion.media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온 서비스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미디어컨버전스팀 최승희 선임연구원은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는데, 올해 들어 더욱 더 안정화된 시스템과 발 빠른 고객 지원으로 신규 신문사 개설이 급증하고 있다. 대한민국 인터넷신문 인프라의 한 축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더욱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미디어온(www.mediaon.co.kr)은 편리한 기사작성과 고객별 맞춤디자인을 제공하는 인터넷신문 솔루션 임대 서비스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한국언론진흥재단 ‘인터넷신문공용인프라유지보수및위탁운영사업’의 사업자로 선정되었으며, 프레시안·뉴데일리·폴리뉴스·디지털데일리 등 메이저 인터넷신문사들이 사용 중이다.

대부분의 인터넷신문솔루션들은 제작업체의 제한된 레이아웃 모델로 편집과 디자인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미디어온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제공된 7가지의 템플릿을 ‘디자인 리모콘’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고객이 직접 레이아웃을 편집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이미지 편집기 없이도 기사 작성 시에 사진 자르기·모자이크·저작권 워터마크 등 기본적인 사진 편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통계 기능 제공, SNS환경 최적화, 별도의 세팅 없이 자동으로 모바일 사이트가 생성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디비케이네트웍스 소개
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기업 (주)디비케이네트웍스는 자체 개발한 인터넷신문 서비스 솔루션인 ‘미디어온’와 블로그 솔루션은 물론 카페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200여 언론사 및 기업에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주)디비케이네트웍스는 미래의 IT 흐름을 주도할 SAAS(Solution as a service)형태의 ‘미디어온’ 서비스를 개발하여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http://promotion.mediaon.co.kr

웹사이트: http://www.dbknetworks.com

연락처

디비케이네트웍스
미디어컨버전스팀
최승희 선임연구원
02-6046-54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