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아이티, 삼성동으로 사무실 확장 이전
온더아이티는 사업이 확장되고 연이은 수주로 인해 직원들이 늘어남에 따라, 사옥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동흥빌딩 5층으로 이전하게되었다고 밝혔다.
온더아이티 김범수 사장은 “99년 이래로 지식경영솔루션만을 고집해온 노력이 하나 둘 결실을 맺어 최근 몇 년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 컨설팅, 개발, 연구, 마케팅, 해외사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전문 인력을 확충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전을 결심했다”며, “일본진출의 성과도 곧 가시화될 것으로 보여, 국내 사업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2007년에는 새로운 도약을 맞이한다는 의미에서 사옥을 이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온더아이티는 현재까지 약 120여 개에 이르는 국내 굴지의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닷넷 플랫폼 기반의EP/KMS/BPM 통합솔루션 ‘KnowledgePlu5.0’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추진한‘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지원사업’에 주도적으로 참가하여 다수의 중소기업 EKP 구축을 성공적으로마무리하고 국내 KMS 활성화의 밑거름을 마련했다.
현재 이와 같은 국내에서의 노하우 및 사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본 진출을 점진적이고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조만간 좋은 소식을 타진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theit.com
연락처
온더아이티 홍보담당 조현희 과장 02-546-1121 내선:302 011-280-3716 이메일 보내기
-
2006년 11월 27일 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