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물공사, 가락시장 한마음 발전 결의 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농수산물공사(사장 김주수, 金周秀)는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원코리아 강촌리조트에서 공사 임직원 및 유통인 단체 대표자(실무자) 등 90여명이 참석, 가락시장 한마음 발전 결의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사와 유통인간 상생 협력 분위기 조성 및 시장 발전 방향을 공유하고 변화와 혁신 교육을 통한 유통인 의식 개혁, 급변하는 유통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유통인 경영마인드 및 고객 마인드 제고 차원에서 실시한다.

공사에서는 사장을 포함, 본부장, 팀장 등 15명, 10개 도매법인, 24개 중도매인 조합, 10개 직판 및 관련 상가 대표자(실무자)가 참석한다.

공사 사장은 가락시장의 현 주소와 위상 재정립을 위한 유통인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고 성공적인 시설현대화 사업을 위한 유통인의 협조를 요청할 예정이다.

또한, 명강사를 초청, 국내 유통업의 최근 동향 및 가락시장 발전 방안 등 유통 전문 교육과 기업 환경 변화, 위기 경영, 고객 만족 경영 등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공사는 시민에게 사랑받는 열린 도매시장을 위한 시장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유통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 경쟁력 있는 유통인을 육성하고자 유통아카데미를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공사는 앞으로 이번 한마음 발전 결의 대회를 시작으로 유통인단체 실무자 연구협의회를 운영하고 농수산물유통전문가 양성, 유통인 소양 과정, 유통인 기능별 경쟁력 강화 과정 및 시민, 학생 체험 교육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 개설로 농수산물 유통 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고 시민, 학생 시장 문화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개요
서울시가 운영하는 가락시장에 위치한 공공기관

웹사이트: http://www.garak.co.kr

연락처

서울시농수산물공사 경영혁신팀 담당자 유종수 02-3435-0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