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홈커밍데이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방송 솔루션 전문기업 리노스(구 컴텍코리아, 대표: 노학영)는 오는 22일(수) 오후 7시에 리노스 홈커밍데이(Home Coming Day)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홈커밍데이 행사는 주파수공용통신(Trunked Radio System) 전문 기업인 에이피테크놀로지와의 합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주)리노스로 상호를 변경함에 따라 과거 컴텍코리아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모든 임/직원을 초청하여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 드리는 독특한 리노스의 행사이다.

노학영 리노스 대표이사는 “한번 리노스의 직원은 영원한 리노스의 직원입니다. 요즘처럼 무한 경쟁 사회에서 모든 직원들이 한 회사에만 근무한다는 일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오히려 잠시라도 리노스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었던 임/직원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그 분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것이 회사가 해야 할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한다.

이와 같이 리노스는 “행복한 만남”이라는 경영이념을 토대로 회사의 변화를 맞이하여 회사를 떠난 모든 직원들에게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리노스 홈커밍데이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한다.

컴텍코리아 개요
코스닥 상장 기업(2002.8.13)인 주식회사 컴텍코리아는 올해로 설립 16년 째인 디지털 방송 솔루션 (DBS) 전문 기업입니다. 디지털방송솔루션사업은 지상파, 위성, 케이블방송, DMB 등의 디지털 방송 전환에 필요한 장비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컴텍코리아는 우수한 벤더와의 전략적인 제휴와 디지털 방송 시스템 구축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로 디지털방송솔루션산업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컴텍코리아는 2001년 수주한 스카이라이프(한국디지털위성방송) 프로젝트를 필두로 위성 DMB사업자인 TU미디어의 압축 다중화 시스템 프로젝트, 최근 국내 대형 MSO인 DMC(디지털멀티미디어센타)구축 프로젝트 등 인상적인 성과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편 안정적 재무구조를 통한 주력사업 집중화를 위해 2003년 10월, 키플링(KIPLING)을 영업 양수하여 패션브랜드 판매 사업에 진출하는 등 사업다각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키플링은 고감도 패션 캐쥬얼 가방 브랜드로서 매니아 중심의 틈새시장 공략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mtech.co.kr

연락처

리노스 전략기획팀 김동현 대리, 02-3489-68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