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안과병원, 수험생 해피아이 원스탑 클리닉 개설

서울--(뉴스와이어)--건양의대 김안과병원(병원장 김성주)은 수험생들에게 관심이 높은 안질환의 상담 및 수술을 담당하는 전담 팀을 구성하여 수능 후 학생들이 불편 없이 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험생 해피아이 원스탑(One-Stop) 클리닉’을 개설, 27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수험생 해피아이 원스탑 클리닉’에서는 그간 안경 착용의 고통에 시달려온 학생들을 대상으로 라식·라섹 등의 시력교정 수술뿐 아니라, 쌍꺼풀과 같은 미용수술 등을 모두 한 곳에서 상담 및 진료가 가능하도록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전문 상담실을 운영하여 병원을 이용하는 수험생의 불편을 최소화 하였다. 또한 혼자 병원 방문을 꺼리는 수험생을 위해 모녀 사이나, 친구끼리 함께 상담과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는 시스템을 마련하였다. 이 수험생 클리닉은 2007년 2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김안과병원은 수험생 클리닉 운영 이외에도, 처음 사회로 진출하는 수험생들의 바른 눈 관리 및 안질환 예방을 위해 무료건강강좌 및 안과검진 등을 진행하며 건강한 눈 관리를 위한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김안과병원 김성주병원장은 "수능을 끝낸 수험생은 그 동안 소홀했던 눈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라며, "시력교정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정확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앞으로 학업 일정 및 생활습관에 맞게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클리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병원 홈페이지(www.kimeye.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연락처

김안과병원 홍보실장 이계재 02-2639-7657 011-786-05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