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크리스마스 이벤트 ‘와콤 산타 더블 찬스’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6-11-27 10: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금일부터 오늘 12월 31일까지 펜 태블릿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와콤 산타 더블 찬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콤 산타 더블 찬스’는 와콤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행사 스티커가 붙어 있는 와콤제품 - 그라파이어4 및 인튜어스3 - 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2007년 다이어리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268명에게 노트북, PMP, 포켓TV 등의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일러스트레이터, 사진가 등의 그래픽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다수의 일반 사용자들 역시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차별화된 컨텐츠를 올리는 경우가 잦아지면서 사진, 이미지 등을 포토샵 등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편집할 수 있는 디지털 입출력 기기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하게 됐다.

그라파이어4는 바로 이러한 일반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사용법에 힘입어 그림 그리기, 자신만의 필체로 글씨 쓰기 등 펜 태블릿의 다양한 장점을 초보자들도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인튜어스3는 그라파이어의 기본 기능에 1024레벨의 압력감지 기능과 펜 기울기 감지 기능을 추가, 보다 섬세한 표현 및 창조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한 그래픽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이다.

특히 내년 초 출시 예정인 윈도우비스타가 업그레이드 된 펜 입력 기능을 제공함에 따라, 사용자들은 윈도우비스타 환경하에서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을 통해 손쉽게 메모를 작성하고, 작성한 손글씨를 타이핑 된 텍스트로 변환하는 등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에 와콤은 비스타 출시에 맞춰 와콤 펜 태블릿 제품군의 이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의 서석건 부사장은 “와콤은 그 동안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것은 물론, 와콤 펜 태블릿 제품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을 더욱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라며, “2007년부터 윈도우비스타가 본격적으로 보급됨에 따라, 펜 태블릿 시장이 보다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와콤은 향후에도 업계 1위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다양한 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경품 행사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 가서 제품 등록 및 사용자 등록을 한 후에 <기타 의견이나 제안>란에 제품 전면에 있는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 명단은 2007년 1월 5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이벤트 해당 선물은 X-NOTE 노트북(1명), 코원 PMP (2명), 워커힐호텔상품권 20만원권(5명), 아이리버 포켓 TV(10명), 크리스마스 케익 교환권 (100명), 문화상품권(150명)이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이경선 부장 02-557-9737 011-780-2202
곽경미 과장 02-557-9737
홍보대행사 민컴 서영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