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공사, 광고산업진흥 심포지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사장 정순균)는 29일 오후 3시 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광고학계, 업계 전문가를 초청 “미디어 소비 다변화시대의 광고”를 주제로 제 3회 KOBACO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디지털 미디어의 발전과 방송통신 융합 등으로 가속화되고 있는 ‘미디어 다변화’ 환경 하의 효과적인 매체활용 및 미디어 소비 방안과 방송광고 경쟁력 제고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가 있을 예정이다.

심포지엄에서는 ‘미디어 다변화 시대의 매체가치와 광고소비’, ‘디지털시대 방송광고 활용도 제고를 위한 연구 ’ 2개 주제로 나누어 진행되며, 박노성 KOBACO, 연구위원, 김효규 동국대 교수가 각각 발제에 나선다.

토론자로는 문철수 한신대 교수, 오창우 계명대 교수, 홍원의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회장, 이종민 국민대 교수, 유종숙 숙명여대 교수, 남궁협 동신대 교수, 오완근 LG애드 소장, 박원기 KOBACO 연구위원이 참여하며, 사회는 유창조 동국대 교수와 이경렬 한양대 교수가 맡는다.

웹사이트: http://www.koba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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