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공사, 광고산업진흥 심포지엄 개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디지털 미디어의 발전과 방송통신 융합 등으로 가속화되고 있는 ‘미디어 다변화’ 환경 하의 효과적인 매체활용 및 미디어 소비 방안과 방송광고 경쟁력 제고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가 있을 예정이다.
심포지엄에서는 ‘미디어 다변화 시대의 매체가치와 광고소비’, ‘디지털시대 방송광고 활용도 제고를 위한 연구 ’ 2개 주제로 나누어 진행되며, 박노성 KOBACO, 연구위원, 김효규 동국대 교수가 각각 발제에 나선다.
토론자로는 문철수 한신대 교수, 오창우 계명대 교수, 홍원의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회장, 이종민 국민대 교수, 유종숙 숙명여대 교수, 남궁협 동신대 교수, 오완근 LG애드 소장, 박원기 KOBACO 연구위원이 참여하며, 사회는 유창조 동국대 교수와 이경렬 한양대 교수가 맡는다.
웹사이트: http://www.kobaco.co.kr
연락처
홍보부 731-7188 ∼ 92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6월 20일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