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제22회 새생활 합동결혼식 성황리에 개최
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협의회가 주최하고 수원지방검찰청,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직능별후원회가 후원하며, 수원축협, 수원 레이디스 오케스트라, 대한여성합창단이 협찬하는 가운데 오랜 수형생활과 사회부적응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던 7쌍의 불우한 출소자들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결혼의 예를 갖추었다.
이날 수원지방검찰청 문영호 검사장은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열어가는 7쌍의 부부에게 축의금을 전달하며 자립에 대한 의지를 북돋아 주었고, 주례를 맡은 우봉제(수원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은 주례사를 통해 가정의 화목을 위해 부부간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가 있어야 함을 당부하였으며, 수원레이디스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대한여성합창단의 축가를 곁들인 이날 합동결혼식은 많은 하객의 축복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에서는 그동안 22회에 걸쳐 173쌍의 출소자들에게 합동결혼식을 실시함으로서 안정된 가정생활을 통한 재범방지 및 건전한 사회인으로 복귀하여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 하였다.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개요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는 법무부 산하 기관으로서 출소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촉진과 효율적인 범죄예방활동 전개, 개인 및 공공의 복지증진과 사회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사회복지사업 및 국가의 형사정책적 사업을 추진하는 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jra.or.kr/
연락처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김학규 팀장 031-242-1381
이 보도자료는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7년 6월 4일 1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