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고객 대상 이벤트 ‘와콤과 2주간의 사랑’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6-11-30 10:0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금일부터 오늘 12월 31일까지 와콤 펜 태블릿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시 전액 환불해주는 “와콤과 2주간의 사랑!”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콤과 2주간의 사랑!’ 이벤트는 와콤 공인 온라인 스토어(http://www.buywacom.co.kr/)를 통해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 그라파이어4 및 인튜어스3를 구입한 고객들이 2주간 제품을 충분히 사용한 후에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구입 금액을 전액 환불해주는 행사이다. 와콤은 펜 태블릿 제품에 대해 평소 관심이 높은 일반 고객들에게 부담없이 제품을 구매하여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행사 해당 품목인 그라파이어4는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차별화된 컨텐츠를 올리는데 관심이 많은 일반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그림 그리기, 자신만의 필체로 글씨 쓰기 등 펜 태블릿의 다양한 장점을 편리한 사용법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인튜어스3는 보다 섬세한 표현 및 창조적인 작업을 필요로 하는 그래픽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으로 그라파이어의 기본 기능에 1024레벨의 압력감지 기능과 펜 기울기 감지 기능 등 성능을 보다 강화했다.

특히 내년 초 출시 예정인 윈도우비스타가 업그레이드 된 펜 입력 기능을 제공함에 따라, 와콤의 펜 태블릿 사용자들은 윈도우비스타 환경하에서 손쉽게 메모를 작성하고, 작성한 손글씨를 타이핑 된 텍스트로 변환하는 등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와콤은 윈도우 비스타 출시 기회를 적극 활용, 와콤 펜 태블릿 제품군의 이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의 서석건 부사장은 “와콤 펜 태블릿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에도 사용 경험이 없어 구매를 망설였던 일반 사용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일반 고객들 사이에서 와콤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대상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윈도우비스타의 본격적인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매출 확대 및 시장에서의 리더쉽 강화를 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와콤의 공인 구매 사이트인 http://www.buywacom.co.kr/ 통해 그라파이어4 및 인튜어스3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해당되며, 제품을 구매하고 2주간 사용한 후에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구매자는 제품을 사이트 내에 표기된 주소로 반납하면 구입 금액 전액을 환불 받게 된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이경선 부장 02-557-9737 011-780-2202
곽경미 과장 02-557-9737
홍보대행사 민컴 서영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