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새 단장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 개최

2006-12-01 09:3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신영민, www.wdkorea.co.kr 이하 WD 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이 WD와 관련한 최신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www.wdkorea.co.kr 사이트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WD의 모든 제품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WD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리뷰, 이벤트, 보도자료 등 새로운 항목을 신설해, 방문자들이 WD 코리아와 관련한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받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또한, WD 코리아는 개편된 홈페이지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WD 코리아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를 12월 1일(금)부터 12월 31일(일)까지 개최한다. WD 코리아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2006년에 구입한 제품이나 행사 기간 중에 구입한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신청서에 작성해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WD 코리아의 신영민 지사장은 "WD의 고품질 드라이브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아짐에 따라 WD 또한 국내에서 안정적인 입지를 확보할 수 있었다”라며,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WD의 수준 높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러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매개체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홍보대행 : i2 Communications 이혜진 팀장 02-924-4845
017-317-8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