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힐링 프로젝트II, ‘WD 힐링레인저: 꿀알바’ 캠페인 성황리에 진행 중

약 10대1 경쟁력을 뚫고 선발된 5명의 힐링레인저, 자신만의 메시지로 홍보활동 진행

하루 1,000여명의 시민과 호흡하며 WD의 힐링 메시지 전파 중

힐링레인저를 응원하면 대용량 NAS를 증정하는 일반시민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

2015-09-18 15:25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기업 WD코리아(웨스턴디지털코리아, 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가 지난 2일 모집 종료된 ‘WD 힐링레인저 (WD 꿀알바)’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자신만의 개성을 무기로 10대1의 높은 경쟁률을 통해 선발된 5명의 힐링레인저는 이달 16일부터 20일까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힐링 메시지를 전파하고 인기 외장하드와 NAS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16일에는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찾아 각자 개성 있는 행위로 군중의 관심을 끌어내는 토템데이(Totem Day) 미션이 진행됐다. 이어 17일 누가 더 열심히 걸으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느냐를 겨루는 위킹데이(Walking-HDD Day), 18일 오로지 지하철에서만 시민과 호흡 해야 하는 서브웨이데이(Subway Day), 19일 두 팀으로 나누어 시민들을 울리고 웃기며 위로와 응원의 포옹을 전하는 허그데이(HUG Day), 20일 대학로와 올림픽공원에서 축제의 뜨거운 열기를 전하는 페스티벌데이(Festival Day) 미션 등으로 진행된다.

첫날 미션을 마친 5명의 힐링레인저들은 바쁘게 학업에만 몰두하다 시민들과 호흡하고 소통하며 많은 위로를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받고 싶은 문구를 직접 캘리그라피로 제작해 전달하며 힐링 메시지를 전달한 이지행 학생은 첫날 미션 수행을 통해 “힐링 메세지를 직접 캘리그라피로 써 드리며 마음을 위로하자 모두 고마워하셨다”며 “실력이 좋다고 칭찬을 해주는 사람들 덕분에 나도 자신감이 생기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었다. 이번 미션을 통해 WD 힐링레인저와 소통한 사람들 뿐만 아니라 힐링레인저 본인도 힐링을 얻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며 시민과 소통한 주재형 학생은 WD 힐링레인저 활동을 통해 “처음에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준다고 좋아하실까 걱정했지만, 거절하는 한 분도 없이 모두들 즐거워하고, 사진을 보면서 행복해하는걸 보고 이런 사소한 걸로도 처음 보는 분들을 미소 짓게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고, 그게 나 스스로 준비하였다는 게 뿌듯했다. 이런 소중한 경험을 하게 해준 WD코리아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참여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WD 힐링레인저의 미션 수행 과정은 WD 스토어(www.wendystore.kr)를 통해 매일 공개되며, 해당 페이지에 접속해 힐링레인저 활약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거나 1등이 됐으면 하는 힐링레인저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80만원 상당의 WD 마이클라우드 EX4 8TB와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활동자의 T셔츠에 새겨진 QR코드로 접속하면 WD의 인기 외장하드와 NAS(마이클라우드)제품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도 있다.

WD 힐링레인저는 5일간의 모든 활동을 종료하면, 일당 14만원의 행복페이는 물론 1등에게는 ‘행복 생활비’ 24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WD코리아 김주연 과장은 “앞으로도 계속되는 힐링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 스토리지가 어려운 제품이 아니라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품임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WD 소개
WD는 스토리지 산업의 선구자이자 대표적인 업계 리더이다. 스토리지 기술의 선도 기업으로서 WD는 신뢰성 있는 고성능의 하드 드라이브 및 SSD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제조하며, OEM 및 완제품 제조를 통해 데스크톱, 모바일 컴퓨팅 및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시스템, 임베디드 시스템, 소비자 가전 및 개인용 스토리지 제품 및 자체 스토리지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WD의 앞선 스토리지 기기 및 시스템, 네트워크 제품, 미디어 플레이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전세계 사용자들이 다양한 기기를 통해 콘텐츠를 손쉽게 저장, 보호,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 WD는 1970년에 설립됐으며, 미국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wdc.com/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D는 개인이나 조직에서 디지털 정보를 사용하고, 관리 및 저장하기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WD, HGST (히타치 글로벌 스토리지 테크놀로지스) 및 G-Technology 브랜드 이름 하에 저장장치, 네트워크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개발, 제조하고 있다. WD의 투자 및 재무에 관한 더 다양한 정보는 WD 웹사이트 (www.wdc.com)의 투자자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WD Korea소개
WD Korea는 2001년 국내 지사를 설립한 이래로 3.5인치와 2.5인치 제품을 데스크톱, 노트북, 기업용 서버, 소비자 가전 등 다양한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wdkorea), 트위터(@WD_Korea), 블로그(wdblog.kr)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웨스턴디지털코리아 IMC마케팅 대행
마케팅 지음랩
최용민 과장
02-3471-08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