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대학생 위한 알바 프로젝트 ‘WD 힐링레인저: 꿀알바’ 실시

- 시민과 소통하는 미션 수행하고 일당 14만원 받는 알바

- 미션 수행 우수 알바생에 별도 상금 제공…일당과 상금도 받고 추억도 만들어

- 총 5명의 알바생 모집…WD 코리아가 실시하는 두 번째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

2015-08-25 11:15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기업 WD코리아(웨스턴디지털코리아, 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가 높은 등록금과 낮은 취업률, 부족한 생활비에 힘들어 하는 대학생에게 희망을 전하고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WD 힐링레인저 (WD 꿀알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지난 3월 직장인의 스트레스를 WD 스토리지에 담아 날려버린다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던 ‘WednesDay’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다.

WD 힐링레인저는 시민들과 소통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일당 14만원을 지급하는 이른바 ‘꿀알바’이다. 그리고 미션 수행이 우수한 알바생 1명을 선정해 ‘행복한 생활비’ 24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WD코리아 김주연 과장은 “70일동안 누워서 잠만 자도 수 천 만원을 벌 수 있다는 미국 NASA의 알바, 6개월간 휴양하며 섬 관리만 하면 1억 5천만원이 생기는 호주 퀸즈랜드섬 알바 등 모두가 원하는 꿈의 아르바이트가 있지만 이제 더 이상 다른 나라만의 이야기가 아니다”며 “7포세대, 최저시급, 열정페이 등 희망을 잃어가는 대한민국 대학생에게 힘을 북돋워 주기 위해,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자신의 개성과 끼를 마음껏 펼치기만 하면 높은 일당과 상금, 더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게 되는 ‘역대급 꿀알바’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WD 힐링레인저’는 주 5일 간 매일 다른 미션을 수행하고 SNS를 통해 현장의 에피소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총 5명의 힐링레인저(알바생)을 선발하며, 이들에게 주어지는 미션은 5가지이다.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찾아 특이한 행위로 군중의 관심을 끌어내는 Totem(토템), 누가 더 열심히 걸으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느냐를 겨루는 Walking-HDD(워킹하드), 오로지 지하철에서만 시민과 호흡 해야 하는 Subway(서브웨이), 열정과 위로를 말없이 포옹으로 전하는 HUG(허그), 대학 축제의 뜨거운 열기를 전하는 Festival(페스티벌)이 그것이다. 여기에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며 춤과 퍼포먼스, 특색 있는 활약을 하게 되면 보너스 점수를 받게 된다.

5명 레인저의 활약상은 WD 코리아의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인 힐링레인저 홈페이지, 웬디스토어(WWW.WENDYSTORE.KR)를 통해 매일 공개되어, 현장의 생동감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반응을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 레인저가 입고 있는 T셔츠의 QR 코드를 찍고 사이트로 접속하면 일반인을 위한 실시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이 증정된다.

힐링레인저가 활동하는 기간에는 일반 소비자와 WD 고객을 위한 인기 제품 수퍼 핫딜, 꿀 데이터 빨리 채우기, SNS 소문내기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가 푸짐한 선물과 함께 준비되어 있다.

WD ‘힐링레인저’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알바몬에서 모집하고 서류심사를 통한 1차 발표는 9월 2일, 면접을 통한 최종발표는 9월 7일에 최종 실시한다. 힐링레인저의 활동과 스페셜 이벤트는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WD코리아 김주연 과장은 “WD코리아의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인 WD ‘힐링레인저’(꿀알바)를 젊은 세대와 긴밀히 소통하는 기회로 삼아 제품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추구하는 신뢰 기업의 이미지와 더불어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하는 친밀하고 역동적인 스토리지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http://wendystore.kr/shop/board/view.php?id=Event&no=7) 및 WD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wdc.com/kr), WD코리아 카카오 스토리 페이지(ch.kakao.com/wdkorea)에서 살펴보면 된다.


WD 소개
WD는 스토리지 산업의 선구자이자 대표적인 업계 리더이다. 스토리지 기술의 선도 기업으로써 WD는 신뢰성 있는 고성능의 하드 드라이브 및 SSD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제조하며, OEM 및 완제품 제조를 통해 데스크톱, 모바일 컴퓨팅 및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시스템, 임베디드 시스템, 소비자 가전 및 개인용 스토리지 제품 및 자체 스토리지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회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WD의 앞선 스토리지 기기 및 시스템, 네트워크 제품, 미디어 플레이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전세계 사용자들이 다양한 기기를 통해 콘텐츠를 손쉽게 저장, 보호,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 WD는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wd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WD는 개인이나 조직에서 디지털 정보를 사용하고, 관리 및 저장하기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WD, HGST (히타치 글로벌 스토리지 테크놀로지스) 및 G-Technology 브랜드 이름 하에 저장장치, 네트워크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개발, 제조하고 있다. WD의 투자 및 재무에 관한 더 다양한 정보는 WD 웹사이트 (www.wdc.com)의 투자자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WD Korea소개
WD Korea는 2001년 국내 지사를 설립한 이래로 3.5인치와 2.5인치 제품을 데스크톱, 노트북, 기업용 서버, 소비자 가전 등 다양한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wdkorea), 트위터(@WD_Korea), 블로그(http://wdblog.kr)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웨스턴디지털코리아 홍보대행
마케팅 지음랩
최용민 과장
070-4633-0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