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엠소프트, 인터넷 쇼핑몰 바이이즈 인수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EC솔루션 개발업체인 이디엠소프트(대표 민황기)는 쓰리탑아이에스(대표 김경운)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바이이즈(www.buyis.com)’의 인수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인터넷 쇼핑몰 '바이이즈(www.buyis.com)'는 5년 전 소호형 가전전문쇼핑몰로 시작해 2003년 연 매출 150억 원, 회원 수 50만 명의 종합인터넷 쇼핑몰로 성장해 현재 10만 상품에 800개 공급사 그리고 30여 개의 제휴 파트너사를 보유 하고 있다.

또한 2003년 EC 사업분야 종합쇼핑몰 브랜드 대상 수상과 함께 국내 종합쇼핑몰로서는 5번째로 정통부 개인 정보우수 사이트 인증 마크를 획득하였고 국내 종합쇼핑몰 4번째로 금융감독위원회 인가 보험 대리점 사업권 획득 하기도 했다.

자산양수.양도 방식으로 인터넷쇼핑몰 ‘바이이즈’의 인수계약을 체결한 이디엠소프트는 오는 16일부터 ‘바이이즈’의 영업권을 포함한 전 사업권을 직접 운영하게 됐다.

이디엠소프트(www.edmsoft.com)는 EC솔루션 개발업체로 웹보드게임사이트 '룰루게임(www.lulugame.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한해 100억 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국내 웹보드게임 1위 사이트인 '룰루게임(www.lulugame.com)'은 현재 회원 수가 120만 명에 달하며 민속게임, 카드게임, 무료카지노 게임 등 총 13종의 웹보드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디엠소프트는 룰루게임사이트 운영과 함께 인터넷 쇼핑몰 '바이이즈'를 인수하면서 자체 개발한 EC솔루션을 통해 마켓플레이스의 방식을 도입하고, 전자상거래 부분을 더욱 강화하고, 본격적인 인터넷 쇼핑몰 사업에 뛰어들 예정이다.

이디엠소프트는 민황기 사장은 “ ‘바이이즈’는 다양한 제품 확보와 가격 경쟁력을 위해 공급업체와 협력업체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며 “인터넷 유통시장이 치열한 만큼 '바이이즈'에 대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가격경쟁력, 소비자 보호와 서비스 개발 강화를 통해 내년, 인터넷 쇼핑몰 10위권 이내 진입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dmsoft.com

연락처

남동윤 과장 514-86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