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Toy Bar’ IM-R110 출시

뉴스 제공
팬택
2006-12-04 10:30
서울--(뉴스와이어)--스카이(대표;팬택계열 내수총괄 김일중 사장)는 휴대폰 하나로 위성DMB, 영상통화, 게임, MP3, 안면인식 카메라, 전자사전 등의 각종 엔터테인먼트 관련 기능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 ‘Toy Bar’ IM-R110(SKT전용)을 이번 주 출시한다.

IM-R110는 로테이트 타입의 LCD를 옆으로 돌리면 화면이 자동적으로 가로로 대응하는 ‘스마트 View’ 기능을 채택해 위성DMB, 영상통화, 게임, 카메라 등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셀카’ 촬영의 편리함 및 ‘안면인식’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촬영효과도 재미를 배가한다.

2메가 오토 회전형 카메라를 탑재, 버튼 하나만 누르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얼굴을 향함으로써셀카를 촬영하는데 더없이 유용하다. 황소뿔/삐에로/해적/프린세스 등 15가지의 재미있는 배경을 얼굴과 합성해 촬영할 때, 카메라가 상대방 얼굴을 인식하는 안면인식 기술이 적용되어 촬영 시 자리를 이동하거나 카메라 렌즈를 Zoom in/out하지 않아도 얼굴이 배경에 딱 맞는 합성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스카이만의 차별적 디자인도 단연 돋보인다.

전체적으로 유선형 곡선 타입의 유연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으로 한 손에 탁 잡히는 ‘그립감’을 극대화 했고, LCD밑에 원형 조그셔틀을 탑재해 메뉴 이동의 편리성을 높임과 동시에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렸다. 로테이트 타입의 LCD를 가로로 돌리기 가장 편하도록 LCD 옆면을 유선형의 45도 각을 준 것도 독특하다.

한편 IM-R110은 화상전화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카메라 Auto Rotary 기능을 구현, 화상 전화 수신 시에는 자동으로 카메라가 사용자 방향을 향하게 한 것도 특징이다.

SKT의 GXG서비스를 통한 프리미엄급 대용량 3D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휴대전화 뒷편에 2개의 스피커를 장착해 보다 생생하고 선명한 음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33만 단어가 내장된 전자사전 기능도 탑재했다. 전자사전 기능은 영어가 필수인 비즈니스맨, 학생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영어단어 및 관련 단어검색은 물론, 기존에 찾은 단어는 저장되어 재검색할 수도 있다. 가격은 60만원대 초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김만기 상무는 “위성 DMB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스카이에서 위성 DMB에 영상통화, 안면인식 카메라 등 다양한 기능들을 결합한 IM-R110을 출시, 위성 DMB부문 선두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히고,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스카이만의 차별화된 위성 DMB폰 출시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연락처

팬택계열 기획홍보실 02-2030-19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