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색 사랑이야기를 담은 ‘러브다이어리’ 나왔다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에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들이 모인 OTOON(오툰)에서 사랑에 관한 12가지 이야기를 담은 일러스트 다이어리 ‘LOVE DIARY(러브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여성의 감성을 잘 표현하는 감각적인 스케치로 인터넷상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오툰의 작가 6인이 12가지 사랑이야기를 12가지 색상으로 달콤한 사랑에서 질투, 연민, 그리움까지 다양하게 ‘러브 다이어리’에 담아내고 있다.

핑크색의 양장제본으로 귀여움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한 다이어리 커버에서 느껴지듯이 감성적이고 화려한 일러스트와 고급재질의 감촉, 다이어리를 꾸미는 스티커와 스케줄 관리 지면에 이르기까지 사용자들의 시각적인 즐거움과 실용성을 함께 제공한다.

오툰의 ‘러브 다이어리’는 교보문고, 북스 리브로 등의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1300K(www.1300k.com),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 등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각종 인터넷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픽스 개요
인픽스는 미디어 컨버전스 에이전시로서 2000 년 설립 이후 SNS 서비스, Avatar System, Blog 서비스 등 시장을 선도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해왔고, 모바일 오피스 및 컨버전스 환경까지 온라인 비즈니스의 최전선에서 함께 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복잡해진 디지털 서비스 환경 속에서 사용자 경험을 구축하고, 사용자 관점의 서비스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pix.com

연락처

오툰 홍보담당자 강은영 대리, 02) 538-00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