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쉬지앤디, ‘3 Planner’, ‘5 Dream’, '10 History’ 다이어리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새해가 다가오면서 출판계의 블루오션이라 불리는 다이어리가 다양한 기획 하에 출시되고 있다. 출판사 별로 개성 넘치는 다이어리가 출시되지만 기본적인 일정 관리나 메모 기능을 제외하면 포장되어 보이는 겉모습만 다를 뿐 실제 필요로 하는 실용적인 면은 찾아보기 힘들다.

그런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가네쉬지앤디(www.ganesh.co.kr)는 ‘받는 분의 품격을 높여드리는 생애 최고의 선물’이라는 취지로 ‘3 Planner', '5 Dream', '10 History’ 다이어리를 출시하였다.

우리나라에서 다년 다이어리의 수요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현재 다년 다이어리 대부분 수입하는 실정이다. 가네쉬지앤디 다년 다이어리 기획자는 다이어리에서 획일적으로 나타나는 문제점과 수입에 의존하는 다년 다이어리의 문제점을 끄집어 내 내실이 튼실하고 짜임새 있는 다이어리를 제작했다고 한다.

“가계부를 따로 쓰지 않고, 그때그때 메모만 잘해둔다면 월말 집계 때도 분야별로 추출이 쉬울 것 같습니다.”
“프랭클린을 사용한 2년보다 앞으로 더 멋진 날들을 기대하며…”
“10년 후 12월 31일날 마지막장 쓸 때 눈물이 날 것 같아요.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평생 두고두고 보면서 추억도 되새겨보고 우리 딸이 나중에 보면 얼마나 멋질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새로 태어날 아가 일기 써주려고 샀어요.”
“지금까지 몇년치 일들을 여기저기 써놔서 한눈에 정리가 되질 않았는데, 가네쉬 다이어로 해결되었습니다.”

출시된 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았지만 교보문고, 영풍문고,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꾸준한 판매를 이루고 있다. 육아일기, 재테크다이어리, 주식관리노트, 내집마련 가계부, 연구일지, 업무관리노트, 자기계발계획서 등 자신이 원한다면 그 어느 것도 가능하다. 내 재정상태도 모르면서 막연한 재테크에 뛰어든다면, 내 아이의 생일선물로 케잌과 장난감만 떠오른다면, 자기계발서 책에서 밑줄 친 문구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10년 동안 오늘 한일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제작된 가네쉬지앤디의 다년 다이어리가 도움이 될 것이다.

국진피앤디 개요
캐치데이는 하루 한가지의 상품을 기획하여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새로운 개념의 쇼핑몰입니다. 한가지 상품에 집중하여 상품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드리고 있으며 기업에게는 상품을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anesh.co.kr

연락처

가네쉬지앤디 홍보팀 정덕일 대리, 02-2266-12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