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진피앤디, 가네쉬 연도별 다이어리 2009년 신상품 출시
이번 가네쉬의 신제품은 미니멀리즘(Minimalism) 스타일을 바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아울러 고급PU원단을 사용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최적의 그립감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또, 고급 중성 코트지를 사용해 반영구적 보전이 가능하고 뛰어난 필기감과 피부에 닿는 촉감과 부드러움 넘김으로 쓰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하드커버 양장제본으로 견고하게 제작돼 사용시 페이지가 360도까지 완전히 펼쳐져 손에 걸리지 않고 완벽한 필기감을 제공하는 등 제품의 실용성과 내구성을 극대화 했다.
특히 가네쉬 다이어리의 차별화 포인트인 3년(Planner 3), 5년(Dream 5), 10년(History 10) 다이어리는 기존 제품에 비해 콘텐츠가 대폭 강화됐다. 인생의 목표설정(미래이력서), 이것만은 꼭 지키자(목표와 계획), 3년 5년 10년 성장일기, 부족하면 넘기는 이월페이지, 허리띠 졸라매기(수입지출 통계) 등이 그것. 또한 필기공간을 효율적으로 재배치했으며, 여기에 장기 보존이 가능토록 표지 재질의 내구성을 한층 강화하고, 포터블사이즈로 활용도를 높였다.
마케팅 공략 대상도 계획성을 기르기 위한 중고등학생들에겐 가네쉬 플래너(3년),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학생과 대학생들에게는 가네쉬 드림(5년), 육아일기를 쓰는 산모들을 위한 가네쉬 히스토리(10년)로 차별화 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가네쉬 노트 시리즈는 Small, Medium, Large의 세 가지 사이즈와 Flip Left, Flip Top 형식으로 구성돼 있어 용도와 취향 그리고 자신의 지갑상황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색상도 블랙 와인 오렌지 그레이드 등 다양하며 가격도 합리적인 수준이다.
가네쉬 제조 및 유통사인 국진피앤디 정덕일 과장은 "내년도 다이어리는 전반적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 슬림한 디자인에 품질과 콘텐트를 향상시키는 트렌드를 보일 것이다"며, "쓰임새와 수요자가 다양한 다이어리는 경기 침체에 따른 소비불황에도 불구하고 기업체의 필수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또, 개인들간의 사은품과 선물용(기프트)로 시장수요는 꾸준할 것이다"고 전망했다.
한편 '가네쉬'는 인도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끼리 머리를 가진 인간의 형상을 한 흰두의 상업과 성공의 신으로 큰 머리로는 많은 생각, 큰 귀로는 타인의 말에 경청하며 작은 입은 말을 아끼고 긴 코는 높은 효율성과 적응력을 가진 것을 의미한다. (제품 문의: 02-2266-1221)
국진피앤디 개요
캐치데이는 하루 한가지의 상품을 기획하여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새로운 개념의 쇼핑몰입니다. 한가지 상품에 집중하여 상품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드리고 있으며 기업에게는 상품을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anesh.co.kr
연락처
(주)국진피앤디 이주형 차장 010-2297-2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