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는 단 하루...한정세일 쇼핑몰 캐치데이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하루 한 가지 상품만, 한정된 시간동안 세일을 하는 새로운 개념의 쇼핑몰들이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그러나 우후죽순 경쟁력 없는 쇼핑몰들 또한 많아지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마당에 디자인 문구 유통을 전문으로 하던 튼실한 업체 국진피앤디에서 한정세일 쇼핑몰에 도전장을 던졌다.

캐치데이(www.catchday.co.kr)가 바로 그 곳이다. 캐치데이는 하루 세일코너 뿐만 아니라 3일, 7일, 15일 세일코너 등을 추가하여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뿐만 아니라, 상품에 대한 활용법과 이야기, 정보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수집하고, 자체제작 등으로 보강하여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매일매일 24시가 지나기 전에는 어떤 물건이 판매될지 아무도 알 수 없도록 신비주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궁금증 많은 소비자들이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거나 그 날의 상품에 대해 토크란을 통해 평가해 보는 등 적극성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품을 공급하는 판매자들에게도 상품 홍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하루 동안 한 가지 상품에 집중해서 다양한 면을 동시에 보여주기 때문에 시장 판로와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품질 좋은 상품들을 소개하는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캐치데이 조인수 대표는 “가전, 문구, 생활용품, 디자인상품 등 실물 상품 뿐 아니라 무형의 서비스 상품들까지 제한을 두지 않고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은 무엇이든 판매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자신감 어린 포부를 밝혔다.

국진피앤디 개요
캐치데이는 하루 한가지의 상품을 기획하여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새로운 개념의 쇼핑몰입니다. 한가지 상품에 집중하여 상품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드리고 있으며 기업에게는 상품을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anesh.co.kr

연락처

캐치데이 디자인개발팀 정덕일 02-2266-12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