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한국적 UCC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와의 정보 공유 기회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유러피안 프리미엄 가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박갑정, www.electrolux.co.kr)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가가기 위해 자체 제작한 동영상을 소비자가 개인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자유롭게 올릴 수 있는 한국적UCC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성화하기로 발표했다.

올해 하반기부터 추진해온 일렉트로룩스의 UCC 마케팅은 지난달에 새롭게 선보인 무선청소기 ‘에르고 라피도’ 출시에 맞춰 최근 한국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UCC를 소비자 마케팅에 접목시킨 것. 또한 온라인상에서 일렉트로룩스의 회사 및 제품 내용에 대한 데이터를 강화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함께 매출유발 효과를 기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제품과 연계된 스토리가 있는 동영상 컨텐츠를 온라인 상에서 공유할 수 있는 UCC마케팅을 계속적으로 확대하여, 까다로운 한국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실질적으로 브랜드 노출을 자연스럽게 이룸으로써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측한다.

현재 온라인의 블로그 및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에르고 라피도 UCC 컨텐츠는 국내 가전 시장을 움직이는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대표적인 전자제품 리뷰 사이트들을 통해 에르고 라피도의 실제 기능 부분에 대해서까지 활발한 정보 교환을 나누고 있으며 지난 주부터 배포된 에르고 라피도 동영상은 기대 이상의 광고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추측한다.

그 밖에 동영상 UCC마케팅에 대한 기업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일렉트로룩스는 앞장 서 한국적 UCC마케팅에 집중함으로써 보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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