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피 인트루쉴드, NSS 인증 받은 최초 멀티 기가비트 IPS 제품으로 선정
이번에 선정된 맥아피의 네트워크 IPS제품 맥아피 인트루쉴드(McAfee IntruShield)는 시그너처, 이상현상(anomaly), 서비스 거부(DoS) 등 세가지 공격에 대한 탐지능력을 결합, 통합적으로 공격 차단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IPS로 피해가 발생하기 전 공격을 탐지하고 차단해 주요 네트워크를 보호해 준다.
NSS그룹이 새로 고안한 객관적인 방법에 따라 심사된 이번 테스트에서 맥아피의 제품은 IPS의 세 가지 주요 요소인 성능 및 신뢰성, 보안 정확도, 가용성 모든 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되었다.
특히 추가설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과 오탐 저항성, 네트워크 지연 및 안정성을 포함한 주요 테스트 항목에서 탁월한 성능을 입증했으며 이용자의 편리성을 더한 관리 및 제어기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에 따라 맥아피의 인트루쉴드는 최근 기업 내 구축이 보편화 되고 있는 멀티 기가비트급 IPS 중 NSS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제품이 되었다.
NS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보안 솔루션 평가기관으로, 특화된 랩환경에서 엄격한 심사기준을 적용하기로 유명하다.
한국맥아피 손형만 대표는 “최근 기업 내 솔루션 환경이 멀티 기가비트급으로 바뀐 상황에서 이번 NSS의 인증은 그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 IPS영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고, 관련 도입 문의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cafee.com/kr
연락처
한국맥아피 지혜중 과장 3458-9850 / OPQR 곽동원 과장 02-539-8777
-
2011년 10월 20일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