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우 시리즈 전편을 제작한 라이온스 게이트 필름 ‘쏘우4’ 제작 발표하여 화제
2004년, 예상을 뛰어 넘는 완벽한 시나리오로 ‘다중반전’의 새로운 영화 형식을 정립하여 전 세계인의 상상력을 조롱하며 1억 3천 만 불을 벌어들인 <쏘우1>. 다음 해 또 다시 전 세계의 열광 속에 속편의 법칙 마저 무시하며 경이적인 흥행을 달성한 <쏘우2>. 그리고 2006년 할로윈 데이에 어김없이 찾아온 <쏘우3>는 <쏘우> 시리즈의 룰마저 깨어버리는 과감한 시나리오와 충격적인 반전으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역대 할로윈 데이 개봉작 1위라는 거대한 기록을 세우며 흥행에 성공했다. 그리하여 <쏘우>는 이제 그 네이밍 만으로도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시리즈로 확고하게 자리를 잡았다.
그런데 라이온스 게이트 필름에서 내년 할로윈 데이에도 <쏘우4>로 돌아올 것을 공포해 전 세계 팬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현재 주연배우와 스텝은 미정으로 전편과는 비교도 안 될 초특급 배우와 컨택 중이라고 한다. 제작사측은 “<쏘우4>는 더욱 강력한 스토리와 배우로 무장하여 절대 관객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제는 거대한 신화가 되어버린 그 이름 <쏘우>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쏘우3>는 고도의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는 두 가지 미션, 예측을 용납하지 않는 치밀한 시나리오, 새로워진 게임의 룰들로 더 큰 충격을 선사할 것이다. <쏘우3>는 지난 11월 30일 개봉하여 같은 주 개봉작 중 1위를 차지. 현재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며 절찬리 상영 중이다.
연락처
무비&아이 장유정, 문선화 02-3445-7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