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재해 복구 관리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6-12-13 09:39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재해복구서비스 전문사업자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 www.his21.co.kr)와 제휴해 ‘재해 복구 관리 서비스’를 1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재해 복구 관리 서비스는 고객의 전산시스템에 예상치 못한 장애 및 재난이 발생할 경우 IDC센터 내에 구축된 백업용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복구해 재개시킴으로써 비즈니스 영속성을 유지하는 서비스이다.

이에 따라 LG데이콤 재해 복구 관리 서비스를 도입하는 고객들은 ▶스토리지 시스템 ▶재해복구 솔루션 ▶데이터센터 ▶전용 네트웍 등을 기존 서비스보다 35% 저렴한 가격에 One-Stop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숙련된 재해복구 시스템 전문가에 의해 365일 안정된 재해복구 서비스 운영은 물론 재해복구 전문 컨설턴트에 의한 고객 맞춤형 시스템 구축으로 재해복구 서비스 신뢰성을 제고할 수 있게 됐다.

이를 위해 LG데이콤은 재해 복구 전용 데이터센터 및 전용 네트웍 제공과 시스템 운영, 마케팅 및 영업을 담당하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스토리지 시스템과 재해복구 솔루션 및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LG데이콤 IDC사업부장 임응수 상무는 "국내 최고 수준의 IDC 인프라 및 네트웍을 제공해 온 LG데이콤과 재해복구서비스 전문 사업자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일반 중소기업 시장과 온라인 서비스 업체를 대상으로 고객들에게 저렴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재해복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IDC사업부 호스팅사업팀 황휘균 과장 02-2089-2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