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EBS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아동보호전문단체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oodneighbors.org)가 EBS(사장 구관서)와 지역아동센터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였다.

12월 11일(월) 오전 10시 EBS 사장실에서 EBS 구관서 사장, 굿네이버스 이일하 회장, 홍선교 자원개발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협약식은 저소득·결식아동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EBS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8시 50분에 방송될 EBS 휴먼프로젝트 ‘사랑의 공부방-네발 자전거’ 프로그램을 통해 모아진 시청자들의 성금 6,000여만원을 굿네이버스 광주지부 ‘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 설립 및 운영기금으로 지원한다.

EBS ‘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는 사회적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고 방과 후 적절한 양육과 보호를 받을 수 없는 광주지역 저소득·결식아동들에게 학습 지도·정서 지원 및 방과 후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건강한 성장과 사회성 향상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된다.

EBS는 12월 21일 오후 8시 ‘특집 생방송 사랑의 공부방-네발 자전거’를 통해 EBS ‘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의 건립 과정을 오영실, 정재환의 사회로 스튜디오와 현장을 생방송으로 연결하여 방송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EBS 구관서 사장은 “이번 협약식은 방송사와 NGO 단체와의 모범적인 사례로 저소득·결식아동들의 환경이 조금이나마 나아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북한 및 34개 해외사업국, 3개 모금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다.

웹사이트: http://www.goodneighbors.kr

연락처

굿네이버스 기획홍보팀 간사 안성희 011-9907-70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