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KTX영화객실 투자설명회’ 개최
세계최초로 “영화상영용 기차차량”의 국내발명특허출원 및 실용신안등록을 획득한 당사는 지난 9월 20일 한국철도공사와 고속철도인 KTX 전 차량을 대상으로 달리는 열차개봉영화관(코레일씨네마) 사업을 전격 체결한 바 있다. 현재 코레일씨네마 프로젝트로서 6개월여 간의 시범설치 운영을 통해 기술적, 법률적 검증을 완료한 상태이며, 우선 KTX 1호차 전 차량에 영화상영 시설설치와 운영준비가 완료된 후 내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개관할 예정이다.
또한 코레일씨네마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주)씨네우드 엔터테인먼트는 향후 고속철사업 선진국인 미국과 일본, 프랑스, 영국, 독일 등 구미선진국을 대상으로 국제특허 출원을 통해 전 세계 글로벌전략차원의 고속철 열차영화관 체인망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당사는 세계최초의 달리는 고속철 열차영화관 운영업체로서 브랜드를 강화하고 오는 2007년 상반기 중 글로벌 전략적인 코레일시네마 사업을 기반으로 상장을 목표로 투자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개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는 1999년 설립된 영화극장관련 전문기업이다. 사업분야로는 세계 최초 달리는 열차개봉관 KTX 시네마 45개관과 야외극장, 자동차 극장을 운영 중이며 극장종합 컨설팅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xcinema.co.kr
연락처
(주) 씨네우드 엔터테인먼트 (www.cinewood.co.kr)
* 주소 / 서울 중구 필동3가 37-1 (4층)
* 문의 / ☎ 02-2285-0818 (관리실장 윤용선/ HP: 016-333-8991)
이 보도자료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