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와이어)--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김규영)은 2006 Korail-MBA 과정 수료식을 12월 18일(월) 오후 4시 경상대학 8층 세미나실A에서 개최한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지난 6월 개설된 2006 Korail-MBA 과정을 수료한 김한준씨 외 28명에게 수료증이 수여되고 공로패 및 상장이 수여된다. 박충식·박선수씨가 경영대학원장상, 박채옥·정대천씨가 우수사례연구상, 나영채씨가 한국철도공사사장상, 장신모씨가 총장상을 각각 받는다.

이어 김주훈 총장 격려사, 최한주 한국철도공사 전남지사장 축사에 이어 수료자 대표로 장신모씨가 답사한다.

한국철도공사는 2005년 공사전환과 함께 철도 사내대학원인 Korail-MBA과정을 개설하여 간부직원들에게 직무능력 향상과 역량 강화를 위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조선대학교는 2004년 8월 한국철도공사와 산학 협약을 체결하고 Korail-MBA과정을 위탁받아 운영하는 등 철도경영분야 인적자원개발과 철도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osun.ac.kr

연락처

대외협력부 홍보팀장 조충기 062-230-6097 / 011-621-6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