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국유림관리소, 신진도 산림수련관 준공식 개최

부여--(뉴스와이어)--부여국유림관리소(소장 김재복)에서는 산림공무원의 교육과 휴양을 위한 산림수련관을 건립하여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산림행정의 혁신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충남 태안군 근흥면 신진도리 산2-9 번지내에 신진도 산림수련관을 신축하고 오는 12월 22일(금) 11시 준공식을 개최한다.

국가의 미래발전을 주도할 행정도시를 유치한 충남지역에 혁신적인 산림행정을 펼치기 위한 산림공무원의 교육과 휴양을 위한 신진도 산림수련관이 11월 17일 신축되었으며, 주변 자연경관(산과 해안)과 하나되기 위한 조경공사를 마치고 12월 22일 준공식을 개최한다.

한국적인 산의 정서가 느껴지는 외형을 가진 신진도 산림수련관은 1,667평의 부지위에 지상 3층, 연면적 500평 규모로 신축되었으며 17실의 객실을 갖추고, 세미나실, 휴게실, 유아실, 세탁실 등을 완비하였으며, 특별히 넓은 테라스를 제공함으로 자연과 함께 하는 마음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바다와 연접한 아름다운 조경공간은 정자 3식, 파고라 2식, 야외탁자 4개, 통나무의자 10개 등의 정적공간과 2개 노선 640m의 등산로 및 족구장 등의 동적공간이 어우러져 일출과 일몰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심신 수련의 명소로서, 산림공무원들의 노고와 외로움을 달래주며 혁신적인 산림행정을 펼치게 하기 위한 보금자리로 설계되었다.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신진도 산림수련관을 알리고 홍보하기 위해 오는 12월 22일 개최되는 준공식에는 초청인사 220명을 비롯한 많은 관계자 및 지역주민들이 참석하리라 예상된다.

관계자에 의하면, 준공식의 시기가 연말이어서 2006년을 보내는 송년의 의미와 산림청 개청 40주년이 되는 희망찬 2007년을 준비하는 연초의 의미를 담게 되어, 이를 포용하기 위한 산림축제의 준공식 행사로서 이벤트사를 고용하는 등 손색없는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알려주었다.



웹사이트: http://center.foa.go.kr

연락처

부여국유림관리소 서무계 김종렬 041-835-19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