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 음반 유통 사업 부문 강화

뉴스 제공
캔들미디어
2006-12-18 13:10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유통 전문 기업 비트윈(066410 www.bitwin.co.kr)이 인순이, 최성수, 김수희 등 다양한 계층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기성 가수들과 신인가수 동화와 김규진 등 신구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음반에 대한 독점적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비트윈은 최대주주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에스엠)와의 제휴를 통해 에스엠이 보유한 영상저작물 및 소속 아티스트들의 각종 음반 및 영상물 유통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20세기 폭스사와 국내 DVD 판매를 위한 배급 및 라이센스에 대한 독점계약을 맺고 국내 최대의 유통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체계를 강력히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트윈은 기존 DVD 유통뿐만 아니라 음반 유통 강화 등을 통한 새로운 성장 원동력을 마련하고, 영업 이익의 극대화 및 재고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한다는 전략이다.

비트윈 김주현 대표이사는 “DVD 제작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유통 사업에 대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음반과 영상저작물 사업을 적극 추진 할 것”이라며 “비트윈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유통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을 것이며, 2007년에 대대적인 매출 및 수익성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캔들미디어 개요
캔들미디어는 10년 이상의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비즈니스 노하우와 온라인, 모바일 영역을 아우르는 기술력을 보유한 새로운 개념의 미디어 그룹이다.

웹사이트: http://www.candlemedia.co.kr

연락처

비트윈 경영기획실 정용주 02-510-5292 011-9098-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