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게임업계 최초로 서울시 태권도협회와 제휴 조인식 체결

뉴스 제공
그래텍
2006-12-28 10:06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를 서비스하는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국내 게임업계 최초로 서울특별시 태권도협회와 제휴 조인식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그래텍과 서울특별시 태권도협회는 향후 공동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활동은 물론, 서울특별시 태권도협회 소속 태권도장 원생을 대상으로 한 올바른 게임문화 지도를 약속하였다.

이에 따라 그래텍은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젬파이터의 타겟 유저인 유소년층의 의견을 게임시스템과 운영에 적극 반영할 수 있게 되었으며, 서울특별시 태권도협회는 젬파이터를 통해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과 나아가 성숙한 인터넷 문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

제휴 조인식에 앞서 그래텍은 지난 2일, 서울특별시 태권도협회 원생들과 함께 노숙자와 지체 장애인 보호 시설인 ‘은평의 마을’을 찾아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태권소년, 소녀들의 태권무 시범 공연 등을 펼치고 돌아왔다.

이와 함께 젬파이터에서는 내년 2월 24일까지 ‘제 1회 젬파이터 태권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최신형 컴퓨터와 첨단 디지털 기능을 갖춘 로봇완구, 게임기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고 8주간에 걸친 온라인 예선전에 이어 오프라인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젬파이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결승전은 그래텍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어 곰TV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그래텍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서울특별시 태권도협회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 온라인게임의 긍정적 기능을 부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겨울방학 내내 진행되는 젬파이터 태권왕 선발대회에도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