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의원, “젊은 세대의 냉정한 이성과 꿈에 대한 열정 강조”

서울--(뉴스와이어)--김기현 의원(한나라당, 울산 남구 을)은 28일부터 29일까지 1박 2일간의 대학생 아카데미 행사에 참석하여 대학생들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젊은 세대의 꿈과 참정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나라당 소장파 의원모임인 새정치수요모임(대표 : 남경필 의원) 주최로 26일부터 29일까지 열린 이번 3기 대학생 아카데미는 ▲26일~27일(이틀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이명박 전 시장을 비롯하여 손학규 전지사, 원희룡 의원 등의 강의 ▲28일~29일(이틀간) 용인 한화콘도에서 국회의원과의 토론시간, 조별 이벤트, 졸업식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기현 의원은 대학생과 국회의원과의 토론시간에서 “대한민국은 산업화 시대의 기성세대와 민주화 세대인 젊은 세대가 조화를 이루면서 발전해 왔다”고 설명하면서 “젊은 세대의 꿈과 도전정신이야말로 선진 대한민국으로 갈 수 있는 성장동력”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의원은 “최근 경기침체로 인하여 취업 문턱은 점점 높아지고, 일자리도 점차 부족해지고 있는데, 대통령이 나서서 국민의 불안과 불신을 증폭시키고 있다”면서 “국민의 삶을 편안하고 만족스럽게 하는 정치문화 조성을 위해서는 젊은 세대가 냉정한 이성과 꿈에 대한 열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국회의원과 대학생과의 토론시간에는 김기현 의원을 비롯하여 남경필·정병국·이성권 의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대학 등록금 인상 문제, 심각한 취업문제, 국제화시대의 자질, 이공계육성을 위한 지원 방안 등 대학생들이 피부로 느끼는 생활정치가 주된 내용을 이루었다.

웹사이트: http://www.eut.co.kr

연락처

김기현의원실 02-784-63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