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 안상점 사장 대표이사 취임식

용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명공학 전문기업 크루셀(Crucell, 네덜란드) 그룹의 일원인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주)는 1월 2일 안상점 사장이 대표이사에 취임했다고 발표했다.

안상점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입사 후 21년 동안 생산, 연구개발, 품질보증 및 관리, 허가등록 현장에서 근무하면서 동료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여러분의 도움으로 이 자리까지 오게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대표이사라는 중책을 맡아 많이 부담되긴 하지만 글로벌 회사로서 구축된 인프라와 검증된 인재들을 잘 활용하여 새로운 CEO로써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아울러 2007년의 목표로 퀸박셈주(QuinvaxemTM: 5가지 질병을 한번에 예방하게 하는 혼합백신, 전세계 최초로 5가지 항원을 단일 바이알에 ‘완전 액상’ 형태로 제조)의 해외 시장 진출 및 수출의 박차,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한 글로벌 cGMP(우수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확보와 이를 통한 세계적 수준의 Quality Product를 전세계에 공급, EHS(환경,보건,안전 분야 관리 시스템) 도입 등을 큰 과제로 제시하였다.

안상점 사장은 고려대학교와 동대학원을 졸업한 뒤, 1985년부터 백신업계에 몸담으며 다양한 기술 업무를 두루 수행한 백신 전문가이다. 크루셀 본사는 20여 년 동안 백신업계에서 보여준 전문성과 리더십을 인정하여 한국인으로써는 처음으로 안상점 사장을 베르나바이오텍의 CEO로 발탁하였다.

마지막으로 안상점 사장은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열정’이라며, 2007년의 목표 달성을 위해 직원 모두가 본연의 자리에서 열정을 다해주기를 당부하며 취임사를 마쳤다.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 개요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는 네덜란드에 위치한 세계적인 생명공학 회사인 크루셀 (Crucell) 그룹의 자회사이다. 크루셀(Crucell N.V.: 미국 NASDAQ, 유럽 통합증시 Euronext, 스위스 증시에 상장)은 간염질환의 예방과 치료를 목적으로 백신과 항체를 연구 및 개발, 그리고 전세계 다양한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크루셀의 주요 제품은 B형 간염 백신인 헤파박스-진(Hepavax-Gene?/TF?)과 비로좀(virosome)을 면역보강제로 사용하는 인플루엔자 예방 백신인 인플렉살? 브이(Inflexal? V)가 있으며, 경구용 장티푸스 백신인 비보티프? (Vivotif?)와 세계 유일 알루미늄 프리 A형 간염 백신인 이팍살? (Epaxal?)도 세계 각국에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06년에 전세계 최초로 5가지 항원(디프테리아, 파상품, 백일해, B형 간염 및 b형 헤모필루스 인플루엔자)을 단일 바이알에 `완전액상’ 형태로 제조하여 5가지 질병을 한번에 예방하게 하는 혼합백신 퀸박셈주(QuinvaxemTM )를 한국에서 개발하여 WHO, UNICEF 등의 국제 기구로 수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rnabiotech.co.kr

연락처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주) 마케팅 오정임 대리, 031-260-93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