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로봇 로봇청소기 출시 3개월만에 매출 5억달성

뉴스 제공
마미로봇
2007-01-05 13:15
하남--(뉴스와이어)--로봇청소기 전문 벤처회사인 ㈜경민메카트로닉스(대표 장승락)에서 지난 9월말 출시한 특허 물걸레로봇청소기 마미로봇이 출시 3개월만에 매출 5억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회사에서 판매 중인 마미로봇 로봇청소기는 물걸레청소와 진공청소를 동시에 하는 로봇청소기에 대해 국내. 국제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24만8천원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 특허 싸이클론 진공청소방식의 우수한 청소성능, 세계최초 2시간충전 2시간작동이라는 높은 기술력등으로 출시 첫달부터 옥션 G마켓등 온라인시장에서 판매 선두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아직까지 로봇청소기가 이르다는 일부기관의 평가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기술력 그리고 A/S에 대한 신뢰성등의 높은 고객만족도를 가진 마미로봇 로봇청소기의 괄목할 만한 판매 신장율을 볼 때 올해는 로봇청소기가 필수 가전제품이 될 것이며 국산 로봇청소기로서 경쟁력을 갖춘 마미로봇 같은 전문 회사가 그 시장을 주도 해 갈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대체적인 평가이다.

또한 이 회사에서는 마미로봇의 국내시장의 높은 인기를 발판으로 지난 12월 마미로봇 독일 현지판매법인을 오픈 함으로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미로봇 개요
(주)마미로봇은 최첨단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조회사로, 2007년부터 현재까지 마미로봇 로봇청소기를 출시, 현재까지 온/오프라인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 있는 개인서비스용 로봇전문기업이다. 2011년 현재 해외 5개국(미국, 일본, 유럽, 중국, 홍콩)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한류의 최일선에서 한국제품의 해외 보급에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가정용 청소로봇을 기반으로 미용실청소로봇, 호텔 및 병원용 청소로봇 등 다양한 전문서비스용 로봇을 개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mirobot.co.kr

연락처

마미로봇 임미선이사 02-924-7424, 011-788-74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