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테크놀로지, 2007 CES에서 최신 내비게이션 기기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오늘(8일)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07 CES 박람회’ 6330번 부스에 가면 세계적 모바일 정보통신 업계 선두기업인 미오테크놀로지(www.mio-tech.co.kr)의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모든 고객의 다양한 소비와 니즈를 충족시킬 스타일리쉬한 내비게이션 기기를 포함하여 다양한 오락용 기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 미오테크놀로지는 와이드스크린 휴대용 내비게이션과 오락 기능이 포함된 신제품 미오 디지워커 C520, 초보자들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MP3와 GPS기능이 포함된 C250, 그리고 2006년 하반기에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첨단 기기 H610을 선보인다.

미오테크놀로지 북미 시장 판매이사(sales director) 키요시 하마이(Kiyoshi Hamai)는 "지난 한 해 동안 북미 시장에서 미오테크놀로지의 GPS 제품이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면서 "미오테크놀로지는 제품에 오락 기능을 추가하면서 모든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제품라인을 확장, 휴대용 GPS 기기의 디자인과 스타일로서의 기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미오 디지워커 C520 과 C250 맛보기

미오 테크놀로지는 CES 전시회 기간동안 내년 상반기에 새로 출시되는 미오 디지워커 C520과 C250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행에 민감한 여행자들에게 제격인 C520은 4.3인치의 와이드스크린과 어디에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자동차의 운전석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또한, 이 제품은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 분할 스크린 표시가 가능하여 화면에 지도가 표시되어 있을 때에도 주소창, 경로 탐색창을 함께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이 두 기능을 통해 내비게이션 기기를 보다 더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면에 C250 제품은 운전하는 동안 실시간 길 안내 기능, 오락 기능을 원하는 기기를 찾는 사람 및 GPS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 모두에게 완벽한 제품이다. 포켓 사이즈의 C250은 블랙 섀시(chassis)를 포함하여 3.5인치의 터치스크린 화면을 구비하고 있으며 컴퓨터 셋업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지니스위크(Businees Week)에서 선정한 '2006 최고 휴대용 기기' H610

미오테크놀로지에서 미오 최고의 인기품목이자 휴가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 H610을2007 CES박람회에 전시한다.

손에 들고 다니는 내비게이션 기기이자 디지털 오락 기기인 H610은 다양한 매체에서 최고의 IT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세련되고 휴대 가능한 제품이다. H610은 최신 유행 디자인으로, 정확한 GPS기능, 다양한 주변 지역 정보 (POI:Point of Interest)제공 및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기능 모두 초소형 기기 안에 모두 갖춰져 있다. 가격은 $499.99이며, 현재 미국 내 유명 오프라인 전자상가(Circuit City, Fry’s Electronics)와 전자기기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신제품 미오 디지워커 C310x 전시, 판매 폭발적

최근에 새로 출시된 미오테크놀로지의 초보자용 내비게이션 미오 디지워커 C310x 또한 부스에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전의 제품들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C310x는 맵 소프트웨어와 인터페이스의 기능은 사용자들이 더욱 쉽게 경로탐색 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C310x는 지난 휴가 시즌에 판매 1위를 기록하면서 최고의 GPS 기기로 떠올랐다. 이에 박차를 가하여, 미오 테크놀로지는 연중 가장 많은 소비가 발생하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 추수감사절 바로 다음날 금요일)'가 있었던 11월 넷째 주 동안 가장 높은 판매 기록을 세웠다. 최근 NPD 시장조사 자료 발표에 따르면, 미오 테크놀로지는 11월 넷째 주에 누적된 판매 기록이 전체 휴대용 내비게이션 전용 단말기 판매에서 37%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미국 전 지역에 있는 오프라인 전자상가 ‘Circuit City Store’에서는 제품이 시장에 개시되자마자 몇 분만에 품절되었다고 밝혔다.

미오 디지워커 C310x는 미국 지도(괌과 푸에르토리코를 포함한 전 50개 주)와 1GB의 내장메모리, 그리고 350만 건의 주변 지역 정보가 패키지 안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미오 디지워커 P550, 반드시 봐야 할 제품

슬림형 휴대 기기 미오 디지워커 P550은 PDA 기능이 지원되고 내장된 무선랜 기능을 통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 되어 다재 다능한 내비게이션 기기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내장된 지도와 간편한 컴퓨터 연결로 최신 여행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월드메이트 (WorldMate?) 디지털 보조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다. 미오 디지워커 P550은 2GB 플래시 메모리를 제공하고 윈도우 모바일 5.0 소프트웨어 기반이다.

웹사이트: http://www.mio-tech.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서민경 차장 02-6366-1515 016-791-58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