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전자사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카시오 전자사전(www.excellent-word.co.kr)은 한국경제신문과 브랜드스톡이 공동으로 제정한 ‘제4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 전자사전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자사브랜드의 ‘EX-word(엑스워드)’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수상은 가치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에 따른 것으로, 브랜드 증권거래소의 브랜드주가지수와 브랜드에 대한 인지, 호감, 만족, 신뢰, 구매의도 등을 고려한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하여 엄격한 심사를 거친 후 대상브랜드를 선발한다.

2006년 카시오 전자사전이 야심차게 준비한 엑스워드 시리즈는 양질의 컨텐츠와 풍부한 네이티브 발음, 뛰어난 검색능력을 바탕으로 사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학습 사전(study dictionary)’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상반기에 출시한 EW-EV5500은 수능과 내신준비에 유용한 용어사전을 수록한 맞춤모델로 수학·생물·물리·미술 등 교과목의 학습용어, 외국어영역 공부를 위한 단어집, 수학공식 등을 수록하였다. 하반기에는 영·중·일 3개국어를 지원하는 EW-EV9500가 ‘코지엔, 신메이카이’ 일일사전을 비롯한 일본어 사전부 11권을 수록하여 큰 관심을 받았으며, 본체에 ‘딥 블루’, ‘버닝 레드’와 같은 컬러 디자인을 도입하여 강한 인상을 남겼다.

카시오 김경민 기획팀장은 “2006년은 학습자의 편에 서서 진정한 전자사전의 모습은 무엇인가 고민하던 한 해”라며 "올 해는 진화된 EX-word로 새로운 학습사전의 길을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view.co.kr

연락처

행남통상 김경민 / 016-722-8498 / 이메일 보내기
민경현 / 016-726-1806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