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전자사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특히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수상은 가치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에 따른 것으로, 브랜드 증권거래소의 브랜드주가지수와 브랜드에 대한 인지, 호감, 만족, 신뢰, 구매의도 등을 고려한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하여 엄격한 심사를 거친 후 대상브랜드를 선발한다.
2006년 카시오 전자사전이 야심차게 준비한 엑스워드 시리즈는 양질의 컨텐츠와 풍부한 네이티브 발음, 뛰어난 검색능력을 바탕으로 사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학습 사전(study dictionary)’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상반기에 출시한 EW-EV5500은 수능과 내신준비에 유용한 용어사전을 수록한 맞춤모델로 수학·생물·물리·미술 등 교과목의 학습용어, 외국어영역 공부를 위한 단어집, 수학공식 등을 수록하였다. 하반기에는 영·중·일 3개국어를 지원하는 EW-EV9500가 ‘코지엔, 신메이카이’ 일일사전을 비롯한 일본어 사전부 11권을 수록하여 큰 관심을 받았으며, 본체에 ‘딥 블루’, ‘버닝 레드’와 같은 컬러 디자인을 도입하여 강한 인상을 남겼다.
카시오 김경민 기획팀장은 “2006년은 학습자의 편에 서서 진정한 전자사전의 모습은 무엇인가 고민하던 한 해”라며 "올 해는 진화된 EX-word로 새로운 학습사전의 길을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view.co.kr
-
2008년 1월 22일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