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TV ‘워십콘서트 치유’ 기획음반 발매
CBS TV의 간판 음악 프로그램인 '워십 콘서트 치유'는 매일 3회에 걸친 방송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 고신대 초빙 교수이며, 소리엘의 멤버인 장혁재와 한국, CCM사역자 창문의 신현진의 사회로 진행되고 있다. 보컬을 담당하는 이경환, 정현옥, 양아인, 소울 스테이션 등도 각자 개인의 사역과 음반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한 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은 사역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단 보컬만 아니라 연주자들도 송문정, 이병걸, 이관호 등 국내에서 한 자리에 모으기 힘든 일류 연주자들을 모두 모아 매일의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음반은 워십 콘서트 치유의 높은 품질과 영성을 그대로 음반으로 가져왔다.
지금까지 오랜 시간 동안 워십 콘서트 치유를 통해 소개되었던 주옥 같은 명곡들이 수록되었다. 두 가지 테마를 가진 60곡의 베스트 찬양으로 선곡된 곡들은 젊은 예배의 감각에 맞는 감동과 열정을 가진 워십 찬양과 위로와 평안을 주는 은혜 찬양으로 분류된다.
워십 찬양 베스트 '사명'은 한국 교회에서 많이 불리워지고, 워십 콘서트 치유를 통해 소개되었던 곡들 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곡들을 모았다. 사명, 야곱의 축복, 내 이름 아시죠, 마지막 날에, 빛되신 주, 나의 부르심 등 젊은 감각에 맞으면서도 쉽게 모든 이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방송에서의 감격과 열정을 최대한 음반에 담으려고 노력했다.
은혜 찬양 베스트 '주만 바라볼찌라'는 많은 이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으며, 치유 콘서트에서 많이 불리워진 찬양을 모았다. 주만 바라볼찌라, 기적의 하나님, 나는 행복해요,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등의 은혜찬양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현대적인 감각의 반주와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편곡으로 풀어 놓았다. 워십 콘서트 치유가 갖는 가장 큰 특징인 위로와 평안을 통한 치유를 이 음반에서도 보이기 위해 선곡과 더불어 음악의 실력, 영성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미려한 디자인과 치유 콘서트 특유의 색깔을 담은 이번 음반은 CBS TV 치유의 특징이 가장 잘 드러나면서 프로그램안에서의 감동을 표현할 수 있는 미려한 디자인으로 은혜찬양, 워십찬양 각 테마별로 2장의 CD(30곡)의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음반을 기획하고 제작한 CBS TV는 "CBS만의 색깔이 담긴 워십콘서트 치유의 특징을 음반 안에 담고자 노력했다" 고 말하며 "방송 프로그램의 취지와 마찬가지로 치유의 역사와 간증이 이 앨범을 통해 나타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bs.co.kr
연락처
CBS 기획조정실 정책기획부 유창수 02-2650-7074 019-269-2679
-
2008년 6월 26일 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