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천어축제 주말이 더 즐겁다
콘서트 장르는 트로트에서 가벼운 클래식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1월 12일 금요일은 ‘7080 포크송의 날’로 신계행, 소리새, 장은아 등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1월 13일 토요일은 ‘트로트의 날’로 나비소녀, 박일준, 현숙 등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중견가수들의 반가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12일, 13일의 금토미니콘서트는 라디오로도 내보내진다.
1월 19일 금요일에는 YB(전 윤도현 밴드)가 화천을 방문한다. 7080 밴드의 날’금토미니콘서트에 참가하기 위해서이며, 이날 쿨밴드, 철가방프로젝트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1월 20일 토요일은 ‘클래식의 날’로 개그맨 전유성이 기획했으며, 아이들이 떠들어도 유쾌한 클래식 공연인 ‘얌모얌모 콘서트’가 열린다.
1월 14일에는 기상천외 창작썰매 콘테스트
1월 14일 일요일 오후 2시 얼음광장 특설무대에서는 총상금 규모 1,000만원의 <대한민국 창작썰매 콘테스트>가 열린다. 최고상인 그랑프리 수상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는 산천어축제 홍보대사인 소설가 이외수, 우주환경과학연구소 소장인 조경철 박사, 문석완 화천부군수가 위촉됐다.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이 맡았고, 심사하는 동안 펼쳐지는 축하공연에는 KBS <개그콘서트> ‘패션 7080’ 코너에서 강남 멋쟁이를 연기하는 개그맨 흥춘(박휘순), 오춘(오지헌)도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금토미니콘서트 및 산천어축제 관련 내용은 축제 공식 홈페이지 (http://ice.narafestiv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전화 1688-3005)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 개요
재단법인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는 물의나라화천 쪽배축제와 얼음나라라화천 산천어축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는 화천군 군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축제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낭천얼음축제, 초창기 산천어축제와 쪽배축제의 민간 축제추진위원회를 전신으로 2005년 3월 재단법인 화천군 나라축제조직위원회로 공식 출범하게되었습니다.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는 현장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십분 발휘, 찾아오고 싶은 축제, 가슴 뛰는 축제, 인정이 넘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축제의 기간 인프라구축을 통한 화천지역 문화와 경제부분 발전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arafestival.com
연락처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 홍보팀 윤오순 직통전화 033-441-7574
이 보도자료는 화천군나라축제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