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관객이 뽑은 최고의 코미디상 수상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는 일반인의 직접 투표를 통해 최고의 작품과 배우를 선정하는 시상식. 영화는 물론 TV 드라마, 시트콤 등 모든 장르의 작품과 배우 중 각 부문별 최우수 수상자를 선정하는 이 시상식이 올해 1월 9일 LA에서 그 33번째 행사가 열렸다. 그 중 <클릭>이 영화 부문 ‘최고의 코미디 영화’로 선정되며 <클릭>이 전세계적으로 거두어들인 2,200억원의 마법 같은 수익이 관객의 사랑으로 가능한 것이었음을 입증했다.
<클릭>은 아담 샌들러가 뭐든지 마음대로 조정 가능한 ‘만능 리모컨’을 통해 인생개조 프로젝트를 펼치는 유쾌한 영화. 회사 일과 가정 일로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가장 마이클이 만능 리모컨을 얻은 후 리모컨 클릭을 통해 교통체증 출근길은 ‘빨리 감기’, 기억나지 않는 아내와의 첫키스 때로는 ‘되감기’ 등 상상만 해도 즐거운 에피소드와 함께 생각지도 못했던 부작용을 최고의 웃음과 감동으로 보여주는 작품이다.
<클릭>은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최우수 코미디 작품상을 수상하며 높은 관객 만족도를 다시 한번 인정받았으며, 실제 국내에서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 평점 9.2(네이버)를 기록하는 등 남다른 만족도를 과시하고 있다. <클릭>은 아담 샌들러가 선사하는 유쾌한 웃음과 사랑하는 이를 떠올리게 만드는 따뜻한 드라마가 주는 감동까지 있어 온 연령층에게 다양하고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해 극장에서 함께 보면 그 감동이 배가 되는 영화로 2월 1일 국내 개봉된다.
2006년 최고의 코미디 영화로 선정되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아담 샌들러의 유쾌한 인생개조 프로젝트 <클릭>은, 2월 1일 국내 관객들의 인생도 유쾌하게 개조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홍보대행 이노기획(02-543-9183) 김은성 실장 (011-9970-1446), 송현정(016-577-3215)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