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플라이이펙트, 슈퍼박테리아로부터 지켜주는 유아용 살균스프레이 ‘세퓨’ 출시

성남--(뉴스와이어)--감염예방전문회사 버터플라이이펙트(대표 오유진, www.cefu.co.kr)에서 유아용품 살균스프레이 ‘세퓨(500ml)’를 출시했다.

최근에는 겨울철에도 식중독이나 장염이 발생하면서 환경과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특히, 면역력이 약한 유아의 경우 이러한 감염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다. 유아의 경우 본능적으로 손에 닿는 것은 무엇이든 입으로 가져가기 때문에 더욱 위험하다.

장난감과 같이 아이들이 만지고 빠는 용품들은 세척을 하더라도 세균이 번식할 수 있어 늘 청결하고 세균이 없는 상태로 관리해줘야 한다.

세퓨는 감기, 식중독, 피부병, 눈병 등을 유발하는 병원성 세균뿐만 아니라 항생제로 인해 더욱 강력해진 항생제 내성균, 일명 슈퍼박테리아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살균제들과 달리, 물처럼 투명하고 냄새가 전혀 없어 사용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자극이나 독성이 없어 아이들의 손이 닿는 곳이라면 어디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이 주로 만지는 곳이나 용품들에 세퓨를 수시로 뿌려주거나 장난감 등의 용품을 정리한 후 살짝 뿌려놓기만 하면 표면의 세균이 제거되어 청결하고 안전한 상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버터플라이이펙트 개요
버터플라이이펙트는 감염예방전문기업이다. 나비온 살균 시스템과 유럽에서 온 친환경 살균성분PGH를 기반으로 한 살균제를 생산, 유통하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abion.co.kr

연락처

버터플라이이펙트(www.cefu.co.kr)마케팅팀 박래윤 (031-892-8095 / 이메일 보내기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