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花’ 주걸륜 뮤직비디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최고 스타, 주걸륜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담은 <황후花>(수입:㈜그룹에이트, ㈜쇼타임 / 배급:시네마서비스, CJ엔터테인먼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후花>에서 화려한 액션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주걸륜이 영화를 위해 직접 작곡한 주제곡인 ‘국화대’는 화려함 속에 감추어진 황실의 비극을 감미로운 선율과 애절한 목소리로 그려내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국화가 꺾이니 대지가 슬픔에 젖고…’
수 천송이 금빛 국화로 물든 황실의 화려한 비극을 노래하다!

이번에 공개된 <황후花> 뮤직비디오는 황금 장신구와 일사분란한 모습의 궁녀, 수 천송이의 금빛 국화로 수 놓아진 황궁 등 화려한 황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하지만 ‘국화가 꺾이니 대지가 슬픔에 젖고 당신의 미소는 강물 따라 흘러가고…’라는 애절한 가사와 목소리는 곧 황실에 들여 닥칠 거대한 반란과 비극을 예고한다. 드디어 황후인 어머니를 지키기 위한 왕자의 반란은 시작되고, 황금 갑옷을 입은 10만 대군과 은빛 갑옷의 10만 대군의 격돌 장면은 떠나는 사람을 향해 애절한 그리움을 담은 노래 가사와 더불어 엄숙함과 비장함을 자아낸다. 황후의 상징이었던 금빛 국화가 낙화한 물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주걸륜의 모습은 중국 대륙을 뒤흔들 피 빛 반란의 비극적인 최후를 예고라도 하는 듯 보는 이의 심금을 울린다. 그리고 중국 전통 악기인 고쟁을 연주하는 주걸륜의 모습은 애절한 악기 소리와 더불어져 수 많은 여심을 뒤흔들어 놓기에 충분하다

시대를 초월한 주걸륜의 탁월한 매력!

2006년 ‘CCTV-MTV 음악성전’에서 최고가수상을 수상하며 확고부동한 아시아 대표 스타로 자리매김한 주걸륜은 밝고 부드러운 창법의 R&B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최근 발표한 7집 앨범 가 전 아시아를 걸쳐 3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가수로써 최고의 길을 걷고 있다. 이렇게 아시아 최고의 10대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걸륜은 세계적인 거장, 장예모 감독 작품 <황후花>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황제의 둘째 왕자이자 대륙 최고의 무사 ‘원걸 왕자’ 역을 맡아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을 한 것. 그 중에서도 황금 갑옷과 투구를 착용하고 10만 대군을 진두지휘하는 용맹한 모습은 그 동안 부드러운 이미지의 주걸륜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며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중국 당나라 말기의 황실을 배경으로 황제와 황후, 그리고 왕자를 둘러싼 음모와 반란을 화려한 영상과 스펙타클한 액션으로 담아낸 <황후花>와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고 있는 주걸륜 작곡, 노래의 ‘국화대’는 1월 25일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무비&아이 장유정, 문선화 02-3445-735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