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큐브, LG카드 ‘고객분석 시스템 업그레이드’ 수주

서울--(뉴스와이어)--인티큐브(대표이사 김용수, 070590)는 LG카드에 ‘고객분석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한 개발한 상담원 어플리케이션인 Telepro2030을 개발 공급하기로 계약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LG카드의 DM센터의 캠페인 관리 및 실행 시스템을 구축하고 실행된 결과를 분석하고 평가 보상하는 모든 작업을 전산화, 자동화하는 것이다. 특히 Web 기반으로 상담원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CRM 기능을 도입하여 수익센터의 기반을 확보할 예정이다.

규모는 총 900석의 DM센터에 대한 어플리케이션 패키지를 개발하여 순수 소프트웨어로만 공급하는 건으로, 계약 금액은 약 10억원으로 알려졌다.

이번 프로젝트로 LG카드는 효율적인 DM센터의 운영과 상담원의 업무능력의 향상을 통하여 마케팅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켜 아웃바운드 업무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개발 공급사인 인티큐브는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인 ‘Tele 시리즈’의 성공적인 상담원어플리케이션 시장 진입으로 ‘컨택센터를 위한 토털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티큐브 개요
㈜인티큐브는 주력 사업인 컨택센터 분야와 모바일 인터넷 사업을 토대로 관련 분야에서만 15년 이상의 노하우와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고 있는 IT 전문 기업이다. 인티큐브는 안정된 콜센터 system과 한 발 앞선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olution으로 국내 1위의 콜센터 및 CRM solution 공급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티큐브는 무선 통신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문자메세지, 멀티미디어 메세지, 그리고 무선 인터넷 접속을 위한 WAP Gateway 시장 국내 1위의 solution 공급자이다. 귀로 듣는 책, 오디오북은 아직 우리나라에서 미개척 시장이지만,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 구축되어 있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티큐브는 이제 기존 정보통신 사업을 발판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웹사이트: http://www.inticube.com

연락처

인티큐브 경영기획팀 김계수 팀장 02-6005-45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