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과학연구소,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 도입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스트럭처 분야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시트릭스시스템스는 (www.citrix.com, 지사장 우미영)는 서울의과학연구소 (http://www.scllab.co.kr, 이사장 이경률)가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 4.0(Citrix Presentation Server 4.0) 도입을 완료하고, 지방 사업장 어디에서나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되어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전문 병리학적 수탁 검사 기관인 서울의과학연구소의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 구축 프로젝트는 ㈜디지털에셋에서 담당했으며, 이를 통해 전국의 지사 및 사업장, 원격 근무지에서 직원들이 업무 시스템에 자유롭게 접속해 애플리케이션 사용시 속도 및 성능을 크게 향상하게 되었다. 특히 별도의 PC 교체나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보장할 수 있게 되어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개인 데스크탑에서 관리되던 고객 신상기록과 회사 연구기록 등 민감한 정보를 중앙 서버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중요한 문서의 유출 및 도용을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게 되었다.

이경률 이사장은 “꾸준한 경영 혁신을 통해 보안 강화와 업무 시스템의 효율화, 성능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왔다”라며 "이번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 도입으로 회사의 주요 자산인 각종 문서와 연구 기록 등의 보안을 더욱 철저히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의 우미영 지사장은 “최근 기업들이 원격지에서도 성능 저하 없이 중앙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높다” 라며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는 성능 향상은 물론 주요 정보 관리 및 보안 문제까지 해결해 줄 수 있는 온 디맨드 솔루션”라고 말했다.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는 모든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을 서버에 중앙집중화하여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쉽고 안전하게 이용하도록 하는 액세스 솔루션으로, 높은 시장 점유율로 업계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trix.com/korea

연락처

시트릭스시스템즈코리아 신창희 차장 02-6001-3115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02-566-8898 017-282-06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