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 파사모와 함께한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사용자 컨테스트 성황리에 개최
엑셀파일을 다이나믹한 프리젠테이션 파일로 전환해 주는 툴인 크리스탈 엑셀시우스는 지난 2006년 11월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4.5 한글 버전를 새로 선보였는데, 이번 행사는 한글 버전의 편리한 기능과 쉬운 사용방법을 홍보하기 위해 마케팅 차원에서 기획된 것.
1등 수상자에는 빔 프로젝터가, 2등 수상자들에게는 외장하드가, 3등 수상자들에게는 대용량 USB 저장장치의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 행사에는 많은 사용자들이 참여해 뜨거운 경쟁을 벌였다.
심사결과 1등 수상작에는 다양한 기능을 멀티미디어 요소와 함께 활용하여 실재 업무에서 엑셀시우스의 사용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한 서진윤씨가 뽑혔으며, 2등 수상자에는 백선기씨, 백영구씨가 선정되었고, 3등에는 오경민씨, 이정주씨, 전명원씨, 배준오씨, 우석진씨가 각각 선정되어 상품과 함께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4.5 프로패셔널 한글버전 정품을 수여받는 기쁨을 누렸다.
19일 삼성동 비즈니스 오브젝트 코리아 대회의실에서 계최된 시상식에는 1등 서진윤씨외 수상자들이 참석하여 출품작들을 시연해보면서 크리스탈 엑셀시우스의 뛰어난 기능들이 사용자들에게 어떤 편의를 주는지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었다.
1등 수상자인 서진윤씨는 “평소 프리젠테이션을 하면서 인터렉티브한 뭔가가 부족한 것 같아서 늘 목말랐었는데, 크리스탈 엑셀시우스는 이런 사용자들의 목마름을 해소해 주는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업무를 할 때도 크리스탈 엑셀시우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프리젠테이션의 효율을 높일 예정이다”고 평가하고 “수상을 하게 되어서 기쁘고, 파사모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파사모의 송영호 시삽은 “유저 컨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크리스탈 엑셀시우스의 빼어난 인터렉티브 프리젠테이션 기능에 대해 감탄했다. 마케팅이나 영업, 제안, IR 부서등 고객들을 만나서 자신의 계획을 설명하는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업무에 유용한 도구가 될 것이다”고 하면서 “큰 행사를 기획하고 협찬해 주신 비즈니스 오브젝트 코리아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크리스탈 엑셀시우스는 인터렉티브 비쥬얼 모델의 새로운 표준으로 일반 엑셀 스프레드시트를 뛰어난 인터렉티브 모델로 만들기 위해 디자인된 자립형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이다.
간단한 사용자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엑셀 데이터 및 배합표를 가져오고, 양방향 모델, 그래프, 재무 프리젠테이션 및 비즈니스 계산기를 파워포인트와 PDF 문서 및 웹으로 바로 출력해 주는 이 제품은 지난 해 출시이래 다양한 계층의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스탈 엑셀시우스는 사용법도 쉬워 일반 사용자들은 약 4시간의 교육만으로도 기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데,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교육전문 업체 오피스튜터와 함께 사용자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다음 교육은 2월 14일 진행될 예정이며, 오피스튜터(02-3424-410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businessobjects.com
연락처
비즈니스 오브젝트 이정은 과장 02-6001-5670 010-2616-83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8년 4월 25일 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