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그래텍
2007-01-24 11:51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 젬코어 ‘야키캐논’과 비전서 ‘진태권도’를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연금술사를 위한 ‘야키캐논’은 철포를 이용한 화력이 주무기이며, 공격 범위가 넓어 다수의 적을 한꺼번에 쓰러트릴 수 있는 강력한 젬코어이다.

또, 기존의 비전서인 ‘태권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이는 ‘진태권도’는 전통 태권도의 품새를 따르면서도 실제 대전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기술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스테이지 ‘펭귄 고향’도 공개된다. 곳곳에 솟아오른 빙하와 귀여운 펭귄이 등장하는 남극 대륙을 배경으로 유저는 통쾌한 대전을 펼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사업부 전상수 팀장은 “젬파이터 시즌2의 한층 풍부해진 게임 내용들이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화려해진 젬파이터의 신규 아이템으로 대전액션 게임의 본격적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0일,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