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문고 반디앤루니스 기프트카드 출시

뉴스 제공
반디앤루니스
2007-01-24 16:07
서울--(뉴스와이어)--반디앤루니스㈜서울문고(이하 반디앤루니스, 대표이사 김천식)는 2007년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을 한가지 늘렸다. 바로 GiftCard를 발행하는 것이다.

90년대 이후 가치있는 선물로 각광 받아 온 종이 형태의 도서 관련 상품권이 있지만, 반디앤루니스의 상품권은 선불카드 형태로 발행되어, 설 명절과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선물을 고르는 분과 대형서점을 찾는 독자에게 활용성을 높힌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 사회에서 카드는 사용의 편리성 뿐만 아니라 가치성에 있어서도 재화이며, 나를 증명하는 신분증의 개념으로 인식된다. 반디앤루니스 GiftCard는 사용의 편리성과 상품권의 계속사용(reusable)이란 측면에서 카드가 갖고 있는 특징을 담아 냈다. 선물로서도 책이 주는 지적 즐거움이 받는 분에게 만족감을 더할 것이며, 여기에 반디앤루니스 전 매장에서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디앤루니스를 찾는 독자에게 이용 편의성과 문화공간 을 즐기는 특별함이 더해질 것이다.

대형문고가 갖은 장서 보유력과 문화공간으로서의 특징을 바탕으로 도서 구매에 초점을 맞춘 반디앤루니스 Gift Card의 출시가 독서문화를 전파하는 힘이 되어 여타 상품권과 함께 책 권하는 문화를 더욱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반디앤루니스 Giftcard 소개
1. 명칭 : Bandi&luni’s Gift Card(반디앤루니스 기프트카드)
2. 개념 : 반디앤루니스㈜서울문고가 발행하는 카드 형태의 무기명 상품권
3. 판매 및 사용 : 반디앤루니스 전 매장
4. 종류 :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웹사이트: http://www.bandibook.com

연락처

반디앤루니스 기획팀 이재호, 02-2198-2304, 016-597-99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