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대형서점 1위

- 총점 82.6점으로 가장 높은 서비스 만족도 기록

뉴스 제공
반디앤루니스
2012-11-06 12:59
서울--(뉴스와이어)--대형서점 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천식)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1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대형서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2000년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 모델로 해당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실제 이용해본 소비자가 평가한 서비스 만족도를 나타낸다.

이번 조사는 63개 일반서비스업, 7개 공공행정서비스 부문 총 289개 기업(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기관은 6월부터 8월까지 만20~50세 남녀 8만3400명에게 일대일 개별면접 조사 및 인터넷 패널조사를 병행했다.

반디앤루니스는 대형서점 부문 평균인 80.5점보다 2.1점 높은 총점 82.6점으로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했다.

반디앤루니스 이해권 기획부장은 “북셀프, 기프트카드 등 타 서점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차별화 된 서비스와 꾸준히 고객만족교육을 실시해온 결과로 이와 같은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된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서비스만족 1위 서점을 유지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ndibook.com

연락처

반디앤루니스
마케팅팀
최상용
02-2198-2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