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친구, 라미뒤뱅 신년맞이 One+One 이벤트

뉴스 제공
샤프
2007-01-24 16:4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20~30대 젊은 여성들이 주류시장의 주 소비층으로 등장하면서 업계마다 이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구애를 펼치고 있다. 소위 “골드미스”라고 하는 이들은 20대 후반부터 30대에 이르는 미혼 여성으로 탄탄한 직장과 경제력을 바탕으로 자기계발에 투자하고 자신만의 문화와 생활을 즐기면서 고급문화와 소비의 주체로 사회적 변화와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수입와인 전문판매점인 라미뒤뱅(www.lamiduvin.co.kr)에서는 이들을 타겟으로 한 “와인친구, 라미뒤뱅 신년맞이 One+On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임이나 회식에서 특별한 와인으로 그 자리를 더욱 빛내고 싶지만 막상 어떤 와인을 준비해야 할지 결정하기 힘들 때 와인친구 라미뒤뱅으로 문의하면 모임의 성격과 구성원 그리고 적합한 가격대의 와인을 추천해 주고 한 병 가격으로 두 병의 와인을 구입할 수 있는 1+1 행사를 진행하는 것. 이외에도 선물용으로 와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선물포장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오는 2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와인친구, 라미뒤뱅 신년맞이 One+One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미뒤뱅 홈페이지(www.lamiduvin.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arp.co.kr

연락처

라미뒤뱅 김지영 02-3446-107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