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연말 판촉행사 통해 브랜드 이미지 재고 나서

서울--(뉴스와이어)--두산 주류BG(대표:조승길, www.soju.co.kr)는 연말을 맞아 대대적인 제품 판촉 활동을 통해 자사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 나서고 있다.

주류BG는 12월 중순부터 내년 1월말까지 30~40대 직장인들의 연말연시 모임 행사가 많은 여의도, 서초동, 잠실, 을지로 등 서울지역과 인천, 수원, 의정부 등 경기지역에 있는 500개업소에서 산소주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0만개의 녹차 앰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류BG 우창균 山소주 마케팅팀장에 따르면 “이번에 제공되는 녹차 앰플은 5ml 용량으로 山소주 1병에 녹차 원액이 들어간 앰플을 희석하여 마시면 술자리의 부담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소주의 맛도 더욱 부드러워지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을 중시하는 山소주의 브랜드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브랜드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최대 와인 생산 및 판매회사인 두산 와인사업부도 다양한 연말 행사를 펼치고 있다. 12월말까지 홈플러스 전점(31개 점포)에서 마주앙 모젤,마주앙 메도크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여 와인진열랙,올리브유,고급 와인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호주와인 (틴타라 카버네 쇼비뇽, 틴타라 쉬라즈, 틴타라 샤도네 제품 중 1병)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모듬치즈 안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Wine & Cheese Festival’행사를 12월말까지 서울지역 50개 와인 Bar & 레스토랑에서 펼친다.

그 밖에도 내년 2월말까지 전국 400개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백화수복 원컵(180ml)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편의점 내에서 판매하는 오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류BG는 오프라인 판촉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의 회원을 가진 ‘싸이월드(Cyworld)’에 청하 제품 홈페이지(cyworld.nate.com/chungha2004)를 개설하는 등 온라인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청하 미니홈피는 지난 10월에 개설된 이후 방문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청하주점 Attack 등 싸이월드 내에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ju.co.kr

연락처

이계하 3398-1081∼108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